- 장점매력적인 옵션 구성과 넓은 실내 공간
- 단점호불호 갈리는 디자인
- 출고가4,959 만원
- 딜러 제공 혜택-0.0%-0 만원4,959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하이브리드

- 배기량1,598cc

- 연비16.7km/ℓ

- 엔진형식4기통 1.6L 터보 가솔린 하이브리드

- 합산출력235ps

- 최대토크35.7kg.m

- 변속기자동 6단

- 타이어245/40R19

- CO2배출량95g/km

- 공차중량1,65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선택)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선택)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선택)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선택)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링공

4.8



4.8




겟차 딜러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재고차량으로 할인 최대로 끼고 서비스도 음청 잘받아 구매했습니다. 출고하고 1000k 가까이 탔는데 연비 19k 정도나오고 좋습니다. 가득채우고 10%정도 남을때까지 750k정도 달리네요. 스포트모드로 하면 고속 주행 좋습니다. 반자율 주행 음청좋아져서 쓰기 좋습니다. 실내 넓음 공간 음청 넓습니다. 애기가 바닥에 앉아 놀정도에요 ㅋㅋ 디자인도 좋고 멋지네요. 단점으로는... 저단에서 하이브리드 변속이 조금 어색합니다. 모터와 엔진사이 발컨이 좀 필요하네요. 고속주행하거나 터널안에서 바람소리 꽤 들려옵니다. (복불복일수도..) 차량 자체의 방음이 좀 약하네요. 메리디안 필수로 넣어서 노이즈 기능으로 커버해야 될거같네요 승차감이 조금 딱딱한 느낌이 있습니다. 다시산다면 프리뷰전자제어 서스펜션 넣을거같습니다.
- 용용이17
5.0



5.0




K5 hev와 고민하다가 k8로 선택했습니다. 결론은 대 만족입니다. 구매 후 출장으로 k5 hev를 운행해봤는데 너무 차이가 많이 나네요. 승차감, 정숙성, 연비 트렁크 공간 나무랄게 없습니다. 다만 전장이 너무 길어서 주차공간 찾기가.ㅎ(쏘렌토보다 30센치정도 더 길걸요?) 고속도로 1시간반 주행해보니 연비가 21 찍힙니다. 너무 잘산거 같아요.
- 겟차139831

5.0



5.0




그랜저 하이브리드 캘리그라피와 고민하다가 디자인, 가격에서 이점이 있는 K8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출고된지 이주 지났고 400km 탔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승차감과 하차감 모두 만족스럽고 제 눈에는 너무 멋진 디지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