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럭셔리 하이브리드 세단의 왕
- 단점독일차와 같은 가격
- 출고가6,050 만원
- 할인가-3.0%-180 만원5,87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3.0%-180 만원5,87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하이브리드

- 배기량2,487cc

- 연비17km/ℓ

- 엔진형식4기통 2.5L 가솔린 하이브리드

- 합산출력178ps

- 최대토크22.5kg.m

- 변속기자동 무단

- 타이어235/45R18

- CO2배출량93g/km

- 공차중량1,71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초중고민시
3.8



3.8




어머니 차로 출고한 ES300h입니다. 겟차에도 은근 렉서스 고민 중인 분들 많은 거 같아서 올려보아요 BMW처럼 운전의 맛은 없지만 그냥 편안하게 타기 좋은 세단입니다. 나쁘지도, 그렇다고 큰 강점이 부각되지도 않습니다. 자동차를 관리하는데에 스트레스 없이 그냥 속 편하게 오래오래 잘 타고 싶은 분들에게 알맞는 대안이 될 것 같아요 구매 당시 E200 할인율이 높아서 벤츠 구매를 결정했고 계약금도 걸어놨었지만 시승차 주행 중 비상제동 고장 문구가 들어오더라고요 카페 찾아보니 신형 E클래스 전장 오류가 좀 있는 편인 것 같아서 계약 취소하고 속편하게 렉서스 ES로 갈아탔습니다. 딜러분이 할인을 잘 해주시기도 했고 재구매 할인, 트레이드 인도 같이 받아서 다른 분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 로즈맨

4.3



4.3




차량구입후 1년이 지났지만 아직 새차때 컨디션을 그대로 유지중입니다. 처음 구입때 고민했던 여러차종중 선택했지만 전혀 후회없이 만족중입니다. 편안하고 연비좋구 안정적이고 뭐하나 흠잡을게 현재는 없네요. 많이 밟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고속안정성도 너무 좋아서 가끔은 고속도로에서 드라이빙도 즐깁니다. 렉서스가 운전하는 재미도 있다니 놀랍습니다…그래서 f sport 모델을 선택한것도 있지만…^^ 자율주행도 나름 안정적으로 잘 사용중이고 실내가 조금 아쉽긴 하지만 고급소재를 사용해서 질리지않고 문안한 느낌입니다. 제일 좋은점은 실내가 넓어사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는 너무 좋습니다. 장거리 운전에도 너무 편안하고 피로가 덜해서 너무 좋습니다. 연비는 덤이구요… 연비는 현재까지 18.5정도 나오네요(평균) 시내와 고속도로운전은 거의 60:40정도 됩니다 오히려 시내연비가 더 잘나올때도 많네요! 1년동안 아끼면서 타다보니 운전이 항상 즐겁습니다. 음악듣는 재미도 쏠쏠하구요… 현재까지는 잔잔한 소음도 없이 흠잡을때없이 타고있네요! 10년정도 고장없이 잘 버텨주면 좋겠습니다!! 렉서스 타본 사람은 계속 렉서스를 탄다는 말을 이제 이해하겠네요.^^

- ultrason

4.3



4.3




10년 타면서 불만 하나 없이 탔습니다. 오래 타서 좀 지겨워진것 빼고는 뭐하나 불만 없습니다. 너무 좋은차고, 고장안나고, 서비스 좋코. 10년전만 해도 하차감 나쁘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뭐 외제차 천국이라.. 아참.. ES300h는 인천공항 렉서스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 안됩니다. 저가형 모델이라고 무시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