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이제 오프로드에서도 오케스트라 같은 배기음을 즐길 수 있다
- 단점레인지로버 보다 더 큰 모험
- 출고가1억 5,200 만원
- 할인가-11.0%-1,672 만원1억 3,528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11.0%-1,672 만원1억 3,528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5,020mm휠베이스
3,004mm전고
1,695mm
전폭
1,970mm- 연료가솔린

- 배기량1,995cc

- 연비7.9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330ps/5,750rpm

- 엔진 최대토크45.9kg·m/2,25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265/50R19

- CO2배출량209g/km

- 공차중량2,210kg

익스테리어

네로
인테리어
네로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3명 참여
4.3/ 5.0
성능
5.0
옵션
4.0
디자인
4.7
유지관리
3.7
- 압도
4.5



4.5




가슴을 울리는 배기음, 외관 디자인으로 타는 차 약간 모자른 실내옵션은 가죽 퀄리티로 합리화.. 주행성능 또한 동급차량대비 월등히 재밌네요 안타본사람만 까는 차라고 많이 하죠. 실제로 판매량도 저조했구요 카이엔이랑 비교 많이 하실텐데 감가제외하고는 무조건 르반떼 추천합니다.

- 돌진
4.0



4.0




수입 디젤세단 타다가 곧 태어날 2세를 위해 처음으로 바꾼 SUV입니다. 개인적으로 속도감, 운동성능보단 디자인, 희소성 등을 더 중시하기에 르반떼로 결정했었습니다. 보잘것 없는 옵션, 사악한 연비가 단점이긴 하지만 그 외 모든면에서 대만족이며, 나중에 기변시 또 마세라티를 선택할 것 같습니다. 말로 설명하기 힘든 감성으로 단점들을 커버하고도 다시 찾을만큼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전체적으로 별점 4.5점 주고싶습니다만 옵션이 약해서 0.5점 뺍니다. 쿠페형이라 트렁크는 좁습니다ㅜ 뒷좌석 레그룸은 Q7, GLE보단 좁고 X5보단 넓습니다.

- 건들면문다

4.5



4.5




노말모드시 승차감도 준수하며 정숙하고 조용함 스포츠모드 + 서스셋팅시 고속안정성이 뛰어남 웅장한 배기음이 정말 매력적이며 5천 rpm 이상에서 업쉬프트시 펑하는 소리 들리는게 정말 중독성 강함 아날로그를 좋아해 계기판은 맘에 들으나 센터 디스플레이는 취향아님. 안드오토 써서 별로 상관은 없음. 가죽냄새 너무 좋고 촉감 고급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