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전기차로 만나는 미니 감성
- 단점이 디자인이 최선이었을까...?
- 출고가5,250 만원
- 할인가-3.0%-157 만원5,093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14.0%-735 만원4,515 만원
- 국고 보조금-303 만원
- 지자체 보조금-31 만원
주요 정보


-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300km,

도심 0km,
고속도로 0km - 전비5.3km/kWh

- 배터리 용량54.3kWh
- 모터 최고출력218ps

- 모터 최대토크33.7kg.m

- 변속기-

- 타이어205/50R17

- 공차중량1,665kg

- 구동방식전륜구동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파랑미니맨

4.0



4.0




전기차 구매하려고 정말 다양한 회사의 다양한 모델을 시승해 봤습니다. 현대/기아의 전기차 라인은 참 옵션이 좋더라구요. 다만, 주행성능은 그냥 평범한 수준이고 디자인은 우~~ 쉣! 너무싫어..ㅡ,ㅡ BMW나 아우디 라인은 고급 라인에서는 성능도 좋고 디자인도 좋은데, 주행 성능이 만족스러운 가격대가 너무 비싸고.. 테슬라는 주행성능은 좋은데, 디자인이 완전 내스타일이 아니고.. 가격대가 적당하면서, 주행성능이 좋고, 디자인이 쏙! 마음에 드는 내미니! 언제 봐도 이쁘기만 합니다. 다만, 4인승이지만 4인승이 아닌 사실상 2인승이라 두사람이 타는 것으로 생각해야만 합니다.
- 레드플러스
4.5



4.5




일단 만족합니다 기존 차량이 BMW 530i를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고 와이프 차로 펠리세이드를 운행하고 있었으나 차 사이즈로 인해 와이프가 힘들어 해서 작은차를 알아보다가 예전부터 기다리던 미니 전기차가 출시 되어 전시확인, 시승 후 구매했습니다. 다른 모든 분들이 걱정하는 우려와 같이 짧은 주행거리 때문에 많이 망설였지만 장거리는 BMW를 이용하면 되기에 와이프 출퇴근 및 가까운 시내 주행만 고려하면 문제없을 것 같다는 판단아래 과감히 구매했습니다. 일단은 대 만족입니다. 구매후 한달 운행중인데 자주 운행을 안해서 그런것도 있지만 저희 가족 주행패턴으로 보면 약 1-2만원/월 충전비용이 드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시내만 다니니 주행거리에 대한 불만도 이젠 거의 없는편입니다. 예전 미니 디젤 시승경험테 비하면 소음, 승차감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물론 미니라는 차를 너무 타보고 싶어서 약간의 주관적인 의견이 반영 된것도 있음 시인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