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전기차로 만나는 S클래스
- 단점이게 S클래스라고?
- 출고가1억 6,390 만원
- 할인가-0.0%-0 만원1억 6,39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1억 6,390 만원
- 국고 보조금-0 만원

- 지자체 보조금-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5,225mm휠베이스
3,210mm전고
1,520mm
전폭
1,925mm-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472km

- 전비3.8km/kWh

- 배터리 용량108kWh
- 모터 최고출력333ps

- 모터 최대토크57.9kg.m

- 변속기-

- 타이어255/45R20

- 공차중량2,570kg

- 구동방식후륜구동

익스테리어

옵시디언 블랙 메탈릭
인테리어
레더 블랙&스페이스 그레이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4명 참여
4.7/ 5.0
성능
4.8
옵션
4.5
디자인
4.8
유지관리
4.8
- naraya


4.5



4.5




30개월 사용 후기입니다. 우선 고속감은...타 전기차를 타보진 않았지만 조용하고..밟으면 밟는데로 스면..음..조금 밀리는감은 있습니다. 일반회생재동이용하는데로요. 승차감은 평지일땐s클과 유사하지만 요철구간이나.. 들쑥 날쑥한곳을 지날땐. 거슬립니다. 구형 s350d를 더 타는거보니.. 서울 시내말고는.. 장거리나 지방갈일있으면 구형 타게되네요.
- naraya


4.8



4.8




방금 출고받았습니다. 의외로 내부는 작네요. 디자인은 호 입니다. 쿠페형태의 느낌으로 스포티하면 미래지향적이네요.. 안타까운건 엠블럼이 누워있다는거.. 많아진 기능과 주행 소감은..다시 올릴수있도록하겠습니다.

- 결앤솔
4.5



4.5




90%충전에 600km이상의 주행가능거리와 넉넉한 공간, 고급진 승차감, 넓은 트렁크, 육중한데 날렵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