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과속방지턱이 무섭지 않은 지상고
- 단점충격적 뒷태
- 출고가4,620 만원
- 할인가-0.0%-0 만원4,62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4,62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440mm휠베이스
2,700mm전고
1,505mm
전폭
1,805mm- 연료가솔린

- 배기량1,991cc

- 연비11.2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184ps/5,500rpm

- 엔진 최대토크30.6kg·m/1,200-4,000rpm

- 변속기자동 7단

- 타이어235/50R18

- CO2배출량155g/km

- 공차중량1,530kg

익스테리어

해당 차량 이미지는 준비 중이에요
사우스 씨 블루
인테리어
블랙 레드 컷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12명 참여
4.2/ 5.0
성능
4.2
옵션
3.7
디자인
4.5
유지관리
4.4
- 때려쳐


2.8



2.8




제 본 차량 서비스로 인해 대차를 받아왔습니다. 대차수가 부족해 동급차량으론 못 받고 앤트리suv인 이녀석을 받아와서 일주일째 타보고 있습니다. 23년10월 출고모델이고 2500키로 남짓 안 탄 녀석이라 거의 신차급 컨디션인 차로 일반운행이나 가혹상태 운행을 해본 느낌을 좀 적어보겠습니다. 일평균(주7일 운행합니다) 최소 40-50km이상 주행하며 느낀 점입니다. 첫 느낌은 독일차치곤 굉장이 유하다 입니다. 딱 기본적인 성능들은 골고루 잡혀있는 느낌이네요. 옵션부분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좀 아쉬운 부분은 많지만, 제 차에도 없는 킥모션이 부러웠습니다.

- 수동조아

4.5



4.5




전액현금으로 할인도 제법받고, 평생 오일무상 교환대상 차량이기도 합니다. 1년에 3만5천킬로 이상을 뛰기에 정비가 단순하고 자가교체가 손쉬운 엔트리급으로 선택했습니다. 당시 차가 한 대 더있어 혼자타는 기준이였습니다.

- 이큐전기
5.0



5.0




벤비아 다 타봤지만 역시차는 벤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