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동급에서는 제일 낫다
- 단점약간 비싼 감이..
- 출고가6,350 만원
- 할인가-15.9%-1,009 만원5,341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15.9%-1,009 만원5,341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가솔린

- 배기량1,984cc

- 연비10.1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252ps/5,000~6,000rpm

- 엔진 최대토크37.7kg·m/1,600~4,500rpm

- 변속기자동 7단

- 타이어265/30R20

- CO2배출량169g/km

- 공차중량1,66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의자남자

4.8



4.8




작은 세단을 좋아하는 20후반 남자입니다. A4 b8 -> g70 3.3 -> A5 아이는 없고 일 때문에 공간감 있는 suv를 좋아하는 와이프 덕에 suv가 있어 다행히 평생 작은 차 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때 실내 걱정스러웠으나, 손이 닫는 촉감과 조작감, 만듦새 디테일이 너무 좋아 올드한 실내도 용서가 됩니다. 단종직전 6월 할인이 좋아 320i 투어링과 비교하다, 45tfsi 카본에디션 모델을 안 살 이유가 없어 구매하였습니다. 가속감이 엄청나지 않은데, 가벼운 차체와 안정적인 하체 덕분인지 속도가 붙어있는 지도 모르고 운전하게 됩니다. 너무 편하고 안정적인데 반응이 좋아 재미까지 있습니다. S, Rs는 얼마나 좋을지... 저속 dct 반클러치 걸리는 부분 제외하고는 주행중 미션 체결이나 감각과 속도는 너무 좋습니다. 발컨으로 적응이 더 필요할듯. 전자댐핑 차이가 굉장히 크게 느껴지고, 컴포트 다이나믹 모두 불쾌한 느낌없이 너무 편하게 다니다가도, 고속주행 시 굉장히 안정적으로 바닥에 붙어 밀어 줍니다. 단종, 6월 반기마감 할인으로 5천중반에 구매 했는데, 동일 가격대라면 선택지가 유일한것 같습니다. 신형 출고 시작한것 같은데, 길에서 보여도 워낙 저렴하게 구매해서 당분간 속 쓰리진 않을것 같습니다.
- 부비부비좋은데

3.5



3.5




디자인 굿. 옵션 굿. 성능굿 그닥 깔게없는 차입니다. 아우디코리아때문에 우리나라에서 그랜드이미지가 타사에 비해 안좋은게 흠이라면 흠일수도... CLA, 320D MSP, A5 세 차종중에서 고민했는데. 벤츠는 옵션이 너무없었고. 3시리즈가 젤좋았지만 와이프 선물이라 결정권이 없었습니다. 그래도 출고후 몰아보니 너무좋네요
- 볼보르기니



4.5



4.5




아우디가 한창 왕창세일할때 구입했다 렉서스가 있어서 세단을 타고 싶어서 구입했다 A5가 약간 구형이고 너무 오래되긴 했지만 5250에 인가 구입했으면 선방했다고 본다. 디자인은 매우 마음에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