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아우디 기술력으로 이루어진 최적의 효율성
- 단점아쉬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의 부재
- 출고가6,660 만원
- 할인가-0.0%-0 만원6,66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6,66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디젤

- 배기량1,968cc

- 연비12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디젤

- 엔진 최고출력190ps/3,800-4,200rpm

- 엔진 최대토크40.8kg·m/1,750-3,000rpm

- 변속기자동 7단

- 타이어235/55R19

- CO2배출량160g/km

- 공차중량1,92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교룽이


4.5



4.5




만족하며 타고있는중입니다. 디젤차임에도 주차장에서 시동을 넣고 출발하는순간 전기차같은 느낌이 들게 합니다. 물론 속도 조금 올리면 당연히 전기차같지 않지만요 ㅎㅎ 에어서스 체감 괜찮고, 다이나믹모드 주행도 기대이상입니다.
- 극한알바


4.5



4.5




suv를 구매하려고 생각하면 이 가격에 살 수 있는 차들이 생각보다 많음 일단 x3가 가장 직접적인 비교군에 있고 상품성이 너무 좋은 gv70 역시나 직접적 경쟁차종이고 내구성 좋은 일본 하이브리드나 아이오닉, 모델y 까지도 비교대상이기 때문에 취향이 더욱 확고하게 반영되는 세그먼트라고 생각함. 본인은 다른 suv 보다도 320투어링과 Q5 두 차량을 두고 마지막까지 고민하다가 시승후에 구매하게 되었음 다양한 차종과 투어링 모델까지도 직접적으로 비교선상에 두고 선택할 수 있었음에도 Q5를 구매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꽉찬 육각형이기 때문이었고 나 뿐만 아니라 이 차를 구매하는 대부분의 차주들이 비슷한 생각이었을 것 같음. 주행성능, 옵션, 디자인, 가격, 유지비(보증) 등 다 방면으로 비교했을 때 종합적으로 만족도 높은 차량이 없었고 시승 후에 승차감에 지려버려서 구매하게 되었음

- 뺑까



4.0



4.0




독일차는 처음 이네요. 비록 2년된 중고지만요. 주행해보니 어떤 느낌인지 알겠어요. 묵직? 탄탄? 의외로 정숙? 의외의 실내공간? 넘치는 힘? 뭐 이런 몇가지로 압축됩니다. 운동하는 아이의 요청(?)으로 차량을 급 교체했어요. 와이프가 주로 운행하는 차인데 모닝에서 뀨퐈로 급급 상승시켜주니 와이프나 아이나 모두 만족합니다. 흰색차량으로 실내베이지 색상이 없다보니 무조건 실내 블랙만 아니었으면 한다기에 고르고골라 블랙외관의 베이지 실내. 화사~합니다. 제가 운행하는 렉서스 es 보다는 실내가 좁지만 충분합니다. 단, 기본형이다보니 2열 리클라이닝이 없어 살짝 세워진 느낌이라 그게좀.. 옵션은 뭐ㅎㅎ 딱! 기본형. 어뷰 없어요. 오디오도 기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