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Q5 가격에 만나는 Q7
- 단점첨단 주행 보조 기능은 없다
- 출고가7,848 만원
- 할인가-14.6%-1,148 만원6,70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14.6%-1,148 만원6,70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가솔린

- 배기량1,984cc

- 연비8.6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252ps/5,000~6,000rpm

- 엔진 최대토크37.7kg·m/1,600~4,5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255/55R19

- CO2배출량201g/km

- 공차중량2,06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다이와


4.0



4.0




투아렉 타다가 2% 부족하여 Q7로 기변, 출고 딱 한달 기념으로 리뷰 남깁니다. 투아렉 대비 폭은 좁지만 길이가 길고 트렁크도 넓으며 약간 더 고급지며 가솔린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탄탄한 주행질감을 보여줍니다. Q7은 나름 가성비굿! 투아렉은 갓성비(?)로 탈 수 있는 차량 같습니다.

- AudiOne


5.0



5.0




둘째가 태어나서 준대형급 7인승 SUV 찾던중 Q7 패리가 출시해서 눈여겨보다가 계약후 출고하게 되었습니다. 블랙색상이 관리가 어려워서 고민했지만 딜러가 고급차는 무조건 블랙이라는 말에 그리고 블랙이 제일 먼저 빠진다는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서 덜컥 계약하고 어느새 출고받았네요~ 승차감은 뭐 말 할거도 없구요 공간감 넓직하니 좋고 내부는 늘 봐오던거지만 운영하는데 불편함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다이나믹 올 휠 스티어링(후륜조향) 덕분에 유턴이나 커브도 확실하게 잘 돌아나가고 아직 고속주행은 안해봤지만 힘이 넘쳐서 금방 속도가 붙어버리네요~ 아우디 브랜드 이미지가 좀 안좋아서 그렇지 차는 정말 좋습니다. 패밀리카 고민하시면 Q7 무조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곰잡는사육사


4.8



4.8




2021년 A6 45TDI를 시작으로 3년 운행중 불행히도 워터펌프 고장으로 AS를 마끼러갔는데 부품이없어 1개월이상 소요된다는말에 눈이 돌아 기왕 애도 둘이고 캠핑도하는데 큰차사자해서 지르게되었습니다. 2023년8월 출고하여 약 1년정도 운행하고있는데 X5, GLE, 디스커버리, XC90등 동급 차량들 비교시승 다해보았으나 가장 크고 넓고 좋은 승차감을 가졌기에 선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