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3시리즈에 대적할만한 핸들링
- 단점그래도 3시리즈는 높은 벽이다
- 출고가5,850 만원
- 할인가-0.0%-0 만원5,85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5,85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가솔린

- 배기량1,997cc

- 연비10.4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250ps/5,500rpm

- 엔진 최대토크37.2kg·m/1,500-4,0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225/45R18

- CO2배출량158g/km

- 공차중량1,67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피오랜티나

3.0



3.0




좋은 디자인과 희소성의 이 차량의 최고의 무기입니다. 이와 더불어서 연비, 3시리즈에 버금가는 핸들링을 갖춘 차량 입니다. 구매하자마자 한달뒤에 브랜드 국내 철수?를 한 것은 아쉽고 더불어서 정비는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지만.. 디자인과 희소성이 이 부분은 완벽히 커버하는 것 같습니다. 디젤 특유의 토크, 연비는 매우 큰 강점이지만 만약 고속도로 주행이 아닌 시내 위주 주행 이라고 한다면 디젤차량은 한계가 있습니다.

- 한시적백수


3.8



3.8




생각보다는 나쁘지 않았어요. 아니, 타는 기간 만족했습니다 승차감도 좋았고, 악명에 비해서는 잔고장도 없었습니다 여느 수입차와 마찬가지로 센터 예약은 어려웠지만 어려움을 상쇄할만큼 차에 만족했습니다 한번정도는 재규어라는 차를 직접 겪어보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브랜드 관리를 너무 못했죠;) 사진을 뒤져보니 처음에는 참 뽀얗고 예뻤네요 역마살 낀 주인 만나 만 3년 6개월 고생만 하고 갔네요 좋은 주인 만나 지금도 어디선가 잘 달리고있길 바래봅니다

- 박스군

4.0



4.0




재규어xe 20d 2016년식인데 별도로 없어서 여기에 쓰네요. 간단한 리뷰후기입니다. 2017년 10월 쯤에 사고나서 아무생각없이 중고로 구매 후 2년 넘게 타고 있네요. 5만 정도 탔네요. 출퇴근 거리는 짧고 주말에 자주 돌아다녔네요. 서비스기간이 남아서 처음에 서비스센터 방문 2번째 방문은 엔진오일교환겸 기본 점검차 방문 3번째 방문은 댐퍼쪽 소음 때문에 방문 이후에는 기간이 끝나서 안가고 있고 크게 탈도 없는 상태 총평을 논하자면 새차 프로모션 크게하거나 중고가격 방어가 안되니 관리잘된 중고는 나쁘지않아보이네요. 희귀한 점 때문에 차알못들은 비싼차로 인식을 하는데 구매가와 지금 중고가를 말하면 놀라기도 하죠.ㅋ "친구 차는~~" "재랜은 2대~~"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지만, 모든 브랜드와 모든 차종에는 고질병이 종종 있기에 이 부분은 언급은 안하는 것이 나을 것 같아 별도로 쓰진 않겠습니다.^^ 갠적으로 담차는 suv를 타고 싶어서 디스스를 살까 고민중입니다. 물론 담차는 개솔린으로....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