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 단점풀체인지를 준비할 때가 가까워지고 있다
- 출고가6,145 만원
- 딜러 제공 혜택-0.0%-0 만원6,145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가솔린

- 배기량3,778cc

- 연비8.2km/ℓ

- 엔진형식6기통 3.8L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315ps/6,000rpm

- 엔진 최대토크40.5kg·m/5,0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앞)245/40R19 (뒤)275/35R19

- CO2배출량210g/km

- 공차중량2,035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은비까비


4.3



4.3




국산 오너드리븐 성향의 차 중 가장 고급스러운 주행감과 실내 재질을 가진 차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경쟁 수입차종에 비해 스포츠성은 떨어지지만, 나긋하게 운전하고 다니기에 이만한 차가 없습니다. 정숙하고, 편안하며, 4기통이지만 2500cc 터보에서 나오는 여유로운 출력은 한국의 일반적인 주행상황에서도 충분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직전에 타던차가 E350 이었는데 직접 비교해봐도 고급감이나 주행감 둘다 부족함을 못 느끼고 있습니다. G80의 기본가격은 낮지만 옵션을 넣음에 따라 청정부지로 치솟는 가격이 단점이라면 단점이긴 합니다.. 흔히들 옵션질이라고 하죠. 보다보면 이것도 있으면 좋은데 하다가 넣게되거든요.. 그럼 처음 보던 기본가격과는 다른 가격대의 차가 완성됩니다.. 다만 옵션에 따라 가격이 올라가는 만큼 동급 동가격대의 차량들 대비해선 옵션이 매우 좋습니다.
- Alee

4.0



4.0




기존 차량보다 조용하고 편안합니다. 뒷좌석타보더니 가족들도 편하다고하네요. 520i 와 저울질하다가 편의성 정숙성 고려해서 g80 으로 선택했습니다. 후륜이라서 공간감은 전륜에 비할바 아니나 그래도 안락합니다
- 가미

3.5



3.5




첫 게시글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프리미엄브랜드로 출시했지만, 아직 갈길이 멀게 느껴집니다. 매장, 서비스센터를 확실히 분리를해서 프리미엄브랜드에 맞는 차별화가 필요해 보이고, 품질에는 신경쓰고 있다는게 보이지만 디테일(단차,도색등) 아직 부족한게 느껴집니다. 더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기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