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테슬라의 새로운 대안이 나왔다
- 단점제네시스 디자인은 어디갔지?
- 출고가5,990 만원
- 딜러 제공 혜택-1.0%-58 만원5,931 만원
- 국고 보조금-350 만원
- 지자체 보조금-10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515mm휠베이스
2,900mm전고
1,580mm
전폭
1,890mm-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451km

- 전비5.1km/kWh

- 배터리 용량77kWh
- 모터 최고출력229ps

- 모터 최대토크35.7kg.m

- 변속기-

- 타이어235/55R19

- 공차중량1,985kg

- 구동방식후륜구동

익스테리어
![[무광] 마테호른 화이트 익스테리어](https://cloud.getcha.io/exterior_image/8920/마테호른 화이트.png)
[무광] 마테호른 화이트
인테리어
글레시어 화이트 투톤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선택)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선택)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9명 참여
4.4/ 5.0
성능
4.3
옵션
4.3
디자인
4.3
유지관리
4.3
- 건스매니아
5.0



5.0




도로에 페이스리프팅된 GV60이 없어 타고다닐맛납니다. G80, GV70, GV60 세 후보를 두고 긴시간 고민하고선택했는데... 단지에 전기충전기도 있어서 GV60으로 구매하기 잘 한것 같아요.
- 건전하게달리자


4.3



4.3




이차의 가격은 보조금을 받더라도 국산차 치곤 비싼편에 속함 g80 3.5나 gv80 엔트리 구매가 가능한 금액임 차량의 금액이 다소 높다라는점 빼고는 대부분 만족 나는 G30 5시리즈 오너였고 신형 g60 5시리즈 523d m팩이랑 비교하다가 전기차로 넘어온 사람임 나처럼 기존 수입차 오너분들은 국산 넘어오기 힘들수 있는데 이차가 딱 안성맞춤인듯 국산 유일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 적용된 고급브랜드 차량이라는점도 장점 이차량의 전장 때문에 작은차라고 생각하는분들이 많은데 실제 시승해보면 그런생각이 싹 사라짐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라 공간이 매우 넓고 실용적임 중형 이상급의 승차감과 편의장비로인해 수입차 안타도 될것같음 구매전 수많은 전기차를 시승해보고 구매했는데 전기차 분야에서는 국산차가 외제차와 비교해서 더 앞서가는것 같음 출고 타이어가 미쉐린 투어임 스포츠타이어로 교체하면 이차의 성능을 더 잘 활용할수 있을거 같음
- 헤쎈

4.5



4.5




매일 시내 출근 및 출장으로 돌아다녀 유지비 및 정숙성 측면에서 라이프스타일에 아주 맞아서 좋아요~디젤처럼 시내주행이라 카본이 쌓이면 안좋을텐데 dpf는 괜찮을지 이런 걱정 안해도 되서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