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전기 SUV의 독보적인 위치
- 단점승차감은 좋아졌겠지?
- 출고가5,299 만원
- 할인가-0.0%-0 만원5,299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5,299 만원
- 국고 보조금-188 만원
- 지자체 보조금-19 만원
주요 정보


-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400km,

도심 0km,
고속도로 0km - 전비5.6km/kWh

- 배터리 용량62.1kWh
- 모터 최고출력299ps

- 모터 최대토크44.8kg.m

- 변속기자동 무단

- 타이어255/45R19

- 공차중량1,920kg

- 구동방식후륜구동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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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



3.8




●요약● 주행거리 : 완충기준으로 570km갈 수 있다고 표시 승차감 : X3 X4 랑 비슷한 느낌 거동성 : 가감속은 잘 하지만 차선 변경, 커브 시 불안한 느낌 옵션 : 어떻게보면 소유자 입맛에 맞게끔 커스텀 가능하지만, 사실상 미완성 차량을 소유자가 완성해가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음 상품성 : 동급 성능의 수입 전기차 대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메리트가 있음 온라인 판매로 영업하는 테슬라 정책으로 모든 것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져서 신기했습니다 승차감은 런플랫을 사용하지 않은 BMW 승차감과 흡사 합니다 글라스 루프 덕에 공간감과 개방감이 좋고 통풍시트가 시원합니다 앰비언트 라이트가 깔끔하게 적절히 사용 되어서 예쁩니다 후륜으로 밀어주는 느낌과 응답성이 뛰어난 느낌이 듭니다 다만 회생제동 (일명 원페달 드라이빙) 사용에 적응이 필요하고, 차선변경이나 긴급회피 기동 시 차가 출렁이는 느낌이 있습니다
- 언젠가는드림카

3.3



3.3




기존에 모델3를 3년정도 타다가 둘째 계획과 함께 이번에 모델Y로 옆그레이드(?) 하였습니다. 전기차를 처음 사서 끌때만 해도 이 가격에 이 승차감이 맞나? 란 생각과 함께 부정적인 인식이 자리잡혔지만, 한해 한해 지날때마다 스며들어 전기차(라 쓰고 특히 테슬라)가 주는 여러가지 편의성에 결국 노면이 느껴지고 덜컹이는 승차감에도 패밀리카로 선택을 하고말았습니다.. 전 이미 늦었습니다 전기차 구매를 고민하시는분들중 승차감을 중요시 여기는 분들은 시작조차 하지마십쇼 꼬카인마냥 중독되버립니다 흑흑 말이 길었는데 전기차 오너로써는 매우 만족스러운 선택인것같습니다. 동급 전기차 중에서 저렴한 가격축에 속하며 내연기관 차량과 비교해도 큰 차이가 안나는 상황이라 혜자스럽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테슬라 차량의 가격은 싯가(주식마냥..)이므로 저점에 구매하는게 중요한데, 기존에 모델3는 최고점(1년만에 감가를 40프로인가 맞았..)에 산 저로써는 이정도면 저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승차감을 포기하실수있는 분이라면 최대 4인가족의 패밀리카로 저는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 겟차205076


4.3



4.3




겟차의 허매니저님을 통해서 아주 원활하게 리스계약부터 출고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겟차는 최고의 플랫폼이에요. 신청 이후 한달? 조금 넘게 걸린듯해요. 색상: 다이아몬드블랙 내장: 화이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