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검증된 파워트레인
- 단점아쉬움이 많이 남는 상품성
- 출고가5,883 만원
- 할인가-0.0%-0 만원5,883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5,883 만원
주요 정보

전장
4,980mm휠베이스
2,850mm전고
1,540mm
전폭
1,840mm- 연료하이브리드

- 배기량2,487cc

- 연비17.2km/ℓ

- 엔진형식4기통 2.5L 가솔린 하이브리드

- 합산출력239ps

- 최대토크22.5kg.m

- 변속기자동 무단

- 타이어225/45R21

- CO2배출량92g/km

- 공차중량1,845kg

익스테리어

프레셔스 화이트 펄
인테리어
프로마쥬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2명 참여
3.9/ 5.0
성능
4.5
옵션
2.0
디자인
4.5
유지관리
4.5
- 인팩션

4.0



4.0




토요타의 하이브리드의 최상위 컨디션을 느낄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아마 토요타 브랜드 안에서는 최고의 승차감을 보여주는 자동차 일겁니다. 전체적으로 기본기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자동차 였으며 일본 자동차를 다시 보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실 일본차를 정말 궁금했습니다. 주변에서 구매한 사람들은 칭찬을 그렇게 많이 하는데 욕을 많이 먹는 특이한 자동차였기 때문이죠. 다양한 차종을 시승끝에 제일 좋은 승차감을 보여주었던 크라운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옵션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최고의 차량이 될 것입니다.
- 똥글동글

3.8



3.8




토요타의 플래그쉽 모델이라 하네요..그런데 그런 차량에 옵션 몇가지 뺀거 심하게 욕하고 싶습니다. 그냥 토요타 차 타는 이유는 딱 하나에요..5천 넘는 비용의 뽑기를 안하고 싶고 서비스센터의 문제이죠..현대의 렉서스급인 제네시스 똥사건 등이 생각 나는 일이 많거든요..현기를 왜 선택해서 이런 수모를 당해야 하지? 라는 생각은 안듭니다. 엔진오일만 잘갈면 서비스센터 가는 일은 손에 꼽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