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최신 섀시, 6기통 자연흡기 엔진
- 단점911이 아니라고 놀림 받을 수 있다
- 출고가1억 3,530 만원
- 할인가-0.0%-0 만원1억 3,53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1억 3,53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391mm휠베이스
2,475mm전고
1,272mm
전폭
1,801mm- 연료가솔린

- 배기량3,995cc

- 연비8.4km/ℓ

- 엔진형식6기통 4.0L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407ps/7,000rpm

- 엔진 최대토크43.9kg·m/2,100-5,000rpm

- 변속기자동 7단

- 타이어(앞)235/35ZR20 (뒤)265/35ZR20

- CO2배출량208g/km

- 공차중량1,460kg

익스테리어

화이트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21명 참여
4.3/ 5.0
성능
4.8
옵션
3.6
디자인
4.6
유지관리
4.2
- Vizici


4.0



4.0




세컨카로 구매하게된 718박스터입니다. 2.0이라 박서엔진이 주는 특유의 감성은 약하긴하나 오픈카, 적당한 유지관리비,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인생에 한번쯤은 타볼만한 차량인거 같습니다. 물론 911이 더 좋은거 맞습니다.
- 차선택장애


4.5



4.5




잘팔리는덴 이유가 있다 세컨으로 타기 적합한 차 배기는 별로 안큼 400정도 투자하면 소리 좋습니다 사람들이 911못사서 사는 차라고 하는데 네 솔직히 맞구요 저도 911 살 돈 있었으면 911 샀을겁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타면 그런 생각 안들고 충분히 이 차로도 만족이 됩니다
- 레알윤

4.3



4.3




엔진의 출력, 샤시의 강성, 무게배분과 핸들링, 고속에서의 안정감 등 말 그대로 차원이 다른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그러면서도 데일리카로 타기에 문제없는 실내와 트렁크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