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SUV라고 믿기 어려운 운동성능
- 단점911과 박스터를 대체하진 못한다
- 출고가1억 1,720 만원
- 할인가-0.1%-10 만원1억 1,71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1%-10 만원1억 1,71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920mm휠베이스
2,895mm전고
1,700mm
전폭
1,985mm- 연료가솔린

- 배기량2,995cc

- 연비7.2km/ℓ

- 엔진형식6기통 3.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347ps/5,300-6,400rpm

- 엔진 최대토크45.9kg·m/1,340-5,3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앞)255/55R19 (뒤)275/50R19

- CO2배출량242g/km

- 공차중량2,125kg

익스테리어

화이트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22명 참여
4.6/ 5.0
성능
4.9
옵션
4.4
디자인
4.9
유지관리
4.1
- 베네몽뜨


4.8



4.8




일단 차량의 기준보다 브랜드가 주는 이미지와 분위기가 더 압도적인거 같습니다. 처음 SUV차량 타는건데 공간적 여유감이 심리적으로 긍정적인 요인이 많은거 같습니다. 이전 X740I차량 잠시 대차받아 타봤는데요, 옵션과 가격 승차감등 종합적으로 X7 좋습니다. 다만 제가 아직 30대라 지금나이대에서 주는 전체적인 저와의 이미지가 x7보다는 더 부합하는거 같습니다.
- 맨유브페

4.5



4.5




옵션추가할때마다 금액이 추가돼서 후덜덜했지만 달려보니 심장이 두근두근 비싸서 고민한1년 ,앞으로 갚을돈은 있지만 평생타고싶었던차를 타니 열심히일하면서 갚는다는 생각도 기분좋게 만들어줍니다.신차를 구입하고 카드결제했더니 겟차에서 혜택도 받고 친절한매니저님 덕분에 리뷰도 작성해서 커피쿠폰도 받고 최고네요

- 태호선생

5.0



5.0




젊은 날에 열심히 노력해서 30대에 포르쉐 타보니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더더욱 노력해서 더 좋은 차를 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차 SM520V도 연식에 비해 승차감이 좋은 편이라 생각했는데, 포르쉐타고 보니 운전 후 스트레스가 안 느껴졌습니다. 승차감도 하차감도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