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테슬라의 새로운 대안
- 단점뒷유리 없이 괜찮을까?
- 출고가7,190 만원
- 할인가-0.0%-0 만원7,19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7,190 만원
- 국고 보조금-168 만원
- 지자체 보조금-17 만원
주요 정보

전장
4,840mm휠베이스
2,999mm전고
1,545mm
전폭
2,008mm- 연료전기
- 주행거리(복합, 도심, 고속도로)복합 455km,

도심 467km,
고속도로 439km - 전비4.2km/kWh

- 배터리 용량100kWh
- 모터 최고출력544ps

- 모터 최대토크70kg.m

- 변속기-

- 타이어255/40R20

- 공차중량2,355kg

- 구동방식4륜구동

익스테리어

스노우
인테리어
차콜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선택)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5명 참여
4.7/ 5.0
성능
4.8
옵션
3.8
디자인
5.0
유지관리
5.0
- 임도수


4.8



4.8




몇년만에 글 써보네요 21일 인도 500km 장거리 주행후에 후기 남깁니다 실차가격은 8430만원인데 mou 10%, 캐시백 4%, 보조금+폴스타 지원금 350만 취등록 포함 7250정도 됐습니다 장점 넓은 실내공간, 넘치는 출력, 예쁜 디자인, 편안한 시트 단점 넓은 폭때문에 주차 힘듬, 사이드미러 디밍(측면 15프로인데 저녁에 잘 안보여요), 적응이 필요한 디지털 룸미러, 400v 충전시스템, 중국차(?) 승차감은 단단한듯하면서 잔진동 잘 걸러주고 편합니다 풀충전하면 550km정도 찍히네요 윈터타이어 장착후 타이어 공명음이 좀 늘긴 했지만 음악틀면 신경쓸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길게 타보고 남기겠습니다 폴스타4에 궁금하신거 있으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겟차141579

4.5



4.5




모델Y 주니퍼 나오기 전까지는 듀얼모터 제품중 괜찮은 가성비였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게 되었네요. 하지만 디자인과 고급감은 충분히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소프트웨어는 측면에서 너무 부족해서 이 부분이 아쉽습니다. 유럽 본사 일하는 속도가 너무 느려 폴스타2도 1년 넘어 하나 둘 되었다고 하니 여유있게 기다려야겠습니다.
- 폴투앤포

4.8



4.8




출고 후 2주 정도 운행해 보니 정말 마음에 듭니다. 차량 디자인이 너무 아름다워서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듀얼모터 덕분에 주행 성능도 아주 훌륭합니다. 특히 가속력이 인상적이네요. 전반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