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검증된 기본기, 내구성
- 단점풀체인지 된 거 맞아?
- 출고가5,280 만원
- 할인가-0.0%-0 만원5,28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5,280 만원
주요 정보

전장
4,970mm휠베이스
2,830mm전고
1,450mm
전폭
1,860mm- 연료하이브리드

- 배기량1,993cc

- 연비16.7km/ℓ

- 엔진형식4기통 2.0L 가솔린 하이브리드

- 합산출력204ps

- 최대토크25.2kg.m

- 변속기자동 무단

- 타이어235/40R19

- CO2배출량95g/km

- 공차중량1,605kg

익스테리어

크리스탈 블랙 P
인테리어
블랙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10명 참여
4.1/ 5.0
성능
4.7
옵션
3.2
디자인
4.3
유지관리
4.3
- Arthas

4.0



4.0




기본에 충실한 차인건 같습니다. 동급 국산차에 비해서 굉장히 묵직한 느낌이예요. 연비도 고속 17~18 정도 나오고 제법 괜찮 아요. 다만 편의시설은 딱히.. 할 말이 없네요. 뒷자리 열선만으로 만족찹니다.

- 억호두

4.8



4.8




뒷좌석 플라스틱 잡소리 조금 있는게 흠이지만 센터가서 잡을 수 있는거라구 하구요. 연비 괜춘하고 모터2개로 전기차 같은 주행 가능합니다. 100이상에서도 모터로 돌아가버립니다. 동생k8하브인데 하브는 일본차가 좋은것 같습니다. (현기도 제법 많이 따라왔음) 풀체인지 어코드 정말 기대됩니다

- boeri
4.0



4.0




가성비 갑 기술의 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