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양의 탈을 쓴 늑대
- 단점너무 강렬한 전면부 디자인
- 출고가1억 2,630 만원
- 할인가-8.3%-1,050 만원1억 1,58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8.3%-1,050 만원1억 1,58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 연료가솔린

- 배기량2,993cc

- 연비8.3km/ℓ

- 엔진형식6기통 3.0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510ps/6,250rpm

- 엔진 최대토크66.3kg·m/2,750-5,5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앞)275/35ZR19 (뒤)285/30ZR20

- CO2배출량208g/km

- 공차중량1,810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경사로 밀림 방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앞)
사이드 에어백 (뒤)
커튼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 싱싱차차차


4.3



4.3




[인수 후 4000km 길들이기 주행까지의 평가입니다.] - M3 이름에 어울리지 않게 부드러운 승차감. 국산 풀옵에 맞먹는 옵션 사항으로 데일리 카로 손색이 없습니다. - 키드니 그릴은 호불호가 있지만, 3,4,5시리즈와는 확실히 다른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선택한 차량은 검은색이라 눈에 크게 뛰지 않는 장점도 있고요. - 이전 차가 F 바디 3시리즈였는데 확실히 트렁크 사이즈가 늘어 골프백, 보스턴백 2개까지는 가능했습니다. - 길들이기까지는 M3 를 샀다기 보다는 5시리즈 MSP를 산 느낌 입니다. 길들이기가 끝났으니 M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드센 M 시티즌쉽 드라이빙 패키지를 이수하고 진정한 M에 대한 평가를 해야할 듯 합니다. (146만원어치 M taxi, Starter pack, M Core, M Drift I 까지 바우처 지급)
- 션킴스님
4.8



4.8




편안하게 가족과 함께 탈수있고 혼자서 m모드를 누르는순간 경쾌한 스포츠카로 변신할수있는 재미난 차. 생각보다 편안한 승차감. 핸들링은 정말 칼같으나 유턴반경이 커서 3차선 도로에서 한번에 돌아가질않음...

- exient1
4.5



4.5




계약걸어놓은지 2달이지나니 인내심에 한계가 온 시점에 BPS에서 매물이 나왔다고해서 바로 계약했습니다 다행히 저번에 올라온 시승차는 아니였고 색상도 제가 원하던 블랙이라 더 맘에 드네요 일주일정도 운행했지만 340i배정된거 포기하고 바로M3로 온걸 다행이라 생각하며 타고있습니다 전에타던차는 530i였는데 승차감빼고는모든면에서 너무나 만족합니다 승차감은 당연히 530i에 비해 딱딱하긴한데 혼자타는 차여서 별 문제는 없습니다 너무나 만족합니다 와이프는 못타겠다네요 BMW는 시승하면 끝인것같습니다 저번에 구매의뢰로 글올렸었는데 회원님들 말처럼 M3 구매한걸 정말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