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매력적인 옵션 구성과 넓은 실내 공간
- 단점호불호 갈리는 디자인
- 출고가4,829 만원
- 딜러 제공 혜택-2.0%-96 만원4,733 만원
주요 정보

전장
5,050mm휠베이스
2,895mm전고
1,480mm
전폭
1,880mm- 연료가솔린

- 배기량3,470cc

- 연비9.9km/ℓ

- 엔진형식6기통 3.5L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300ps/6,400rpm

- 엔진 최대토크36.6kg·m/5,0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245/40R20

- CO2배출량171g/km

- 공차중량1,695kg

익스테리어

인터스텔라 그레이
인테리어
딥씨 네이비 투톤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선택)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13명 참여
4.7/ 5.0
성능
4.7
옵션
4.8
디자인
4.6
유지관리
4.5
- 키아야

5.0



5.0




한달 뒤었는데 주행감이 괜찮네요. 실내도 고급스럽고 옵션도 잘 갖춰져 있어서 만족감 높아요. 정숙성도 좋아서 장거리 운전할 때 피로감이 덜한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이라 꽤만족스럽습니다.
- ksound


4.8



4.8




옵션과 정비의 용이성 때문에 국산차로 왔는데 전 만족합니다^^ 현재 패밀리카로 볼보s90이 있고 10년쯤 탄 제 개인 출퇴근용 닛산 차량을 이번에 k8로 바꾼건데 디쟈인도 실내도 개인적으론 만족스럽습니다
- 키아야

5.0



5.0




더 뉴 K8 타보니 확실히 디자인이랑 주행감이 괜찮네요. 실내도 고급스럽고 옵션도 잘 갖춰져 있어서 만족감 높아요. 정숙성도 좋아서 장거리 운전할 때 피로감이 덜한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기대 이상이라 꽤 만족스럽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