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리뷰
- 장점심장을 울리는 자연흡기 10기통의 배기음
- 단점슬슬 사골의 반열에 오르는 중
- 출고가3억 4,800 만원
- 할인가-0.0%-0 만원3억 4,800 만원
- 프로모션 할인가-0.0%-0 만원3억 4,800 만원
* 해당 차량은 상담신청이 불가합니다.
주요 정보

전장
4,567mm휠베이스
2,620mm전고
1,165mm
전폭
1,933mm- 연료가솔린

- 배기량5,204cc

- 연비6.2km/ℓ

- 엔진형식10기통 5.2L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640ps/8,000rpm

- 엔진 최대토크57.6kg·m/6,500rpm

- 변속기자동 7단

- 타이어(앞)245/30R20 (뒤)305/30R20

- CO2배출량286g/km

- 공차중량1,585kg

익스테리어
![[제조사 홈페이지 참조] 익스테리어](https://cloud.getcha.io/file/image/20231024/1698121649yeNESEhIum.png#5PeJA4A2eGeLd3D0k18d9zdXcImR2Xf3mQ)
해당 차량 이미지는 준비 중이에요
[제조사 홈페이지 참조]
인테리어
[제조사 홈페이지 참조]
옵션
지원하는 옵션만 보기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모든 리뷰 보기실오너 평점2명 참여
3.9/ 5.0
성능
4.5
옵션
2.5
디자인
5.0
유지관리
3.5
- 39939


4.0



4.0




환경 및 소음규제로 인해 이러한 순수 자연흡기 감성과 배기음은 앞으로 없을것이기에 현시점 가장 가성비 좋은 스포츠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296 , 아투라 등등 비교시승 하였지만 아직까지는 스포츠카라면 조용한 하이브리드보다는 순수 내연기관의 메리트가 더 큰거같아서 결정하였습니다.
- 겟차10394
3.8



3.8




페라리 F8 트리뷰토랑 고민하다가 자흡 10기통 배기음 하나로 선택했고 선택에 후회가 전혀 없네요. 이태리 감성은 말이 필요없고 이세상 차가 아닌 우주선같은 느낌입니다. 극악인 연비빼면 데일리도 가능할듯 하고 장거리도 편안합니다. 제가 느끼는 이차의 최대 장점은 편안함입니다. 리프트 기능으로 방지턱 문제 없고 승차감도 너무나 편안하고 배기끄면 10기통인지 가늠이 안될정도 조용합니다. 거기다 미션충격도 별로 없어서 아주 부드럽고 편안한 주행이 가능하구요. 모드별 차이가 굉장히 커서 스포츠, 코르사 모드땐 차가 돌변하면서 엄청난 가속력과 배기음, 환상적인 코너링과 너무나 안정적인 고속주행. 어느속도에서도 꽂아버리는 카본 브레이크, 뒷바퀴 조향까지.. 그저 감동입니다. 매번 탈때마다 인간의 기술력에 감탄을 하게 되네요. 단점은 실내공간이 좁고 키리스고, 눈부심방지미러등 편의옵션이 포르쉐보단 많이 부족합니다만 적응하면 큰 문제는 아닌거 같습니다. 더럽게 비싼 가격도 단점이지만 돈값을 하는 차량같네요. 이차보다 더 빠르고 좋은 차는 많지만 슈퍼카가 처음인 저한텐 평생 소장하고 싶은 차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