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점스타일리시한 디자인
- 단점X6, Q8이 아른거리는 가격
- 출고가8,436 만원
- 딜러 제공 혜택-2.0%-167 만원8,268 만원
주요 정보


- 연료가솔린

- 배기량3,470cc

- 연비7.8km/ℓ

- 엔진형식6기통 3.5L 터보 가솔린

- 엔진 최고출력380ps/5,800rpm

- 엔진 최대토크54kg·m/1,300-4,500rpm

- 변속기자동 8단

- 타이어265/50R20

- CO2배출량220g/km

- 공차중량2,220kg

익스테리어

인테리어
옵션
컴바이너 HUD
윈드쉴드 HUD(선택)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크루즈 컨트롤
차로유지 보조
자동긴급제동
충돌 회피 보조(선택)
차로이탈 경고장치
사각지대 경고
후방 교차 충돌방지 보조
운전석 에어백
동승석 에어백
운전석 무릎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전자제어 서스펜션
에어 서스펜션
후륜 조향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이미지

오너리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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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8



4.8




베링블루 컬러 (당시 쿠페전용컬러) 실차는 전시장 가서 보기전 결정 (후회없음) 22인치 휠(제네시스 부띠끄 전용판매, 해외 모터쇼용) 은 이 차 옵션 중 제일 탁월한 초이스! 디자인은 최고 승차감은 음~아쉬움! GV70 (21인치휠) 을 타보고 처음 느낀 승차감은 왜 GV80에 나와야 할 승차감이 GV70에서 나오지 였습니다. 물론 22인치에서 내려가면 승차감이 조금더 좋아지겠지만 결국 디자인으로 포기할 수 없는 거라 승차감을 포기! 다만, 현실적 솔루션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조금더 줄여서 넣는것으로 개선. 트렁크 적재량은 승용차보다는 좋지만 SUV의 적재를 기대하면 노노. 딱 절반 들어감. 쿠페의 디자인은 디자인을 취하고 실용성을 버리는 일. 그런데도 쿠페를 선택하는 이유는 디자인 (마눌님 GLC쿠페도 역시) 2.5터보엔진 단점 한박자 늦은 초기 응답성. 온스로틀시 트랜스퍼쪽에서 올라오는 충격(3.5는 없음) 장점 3.5보다 좋은 연비 초기 응답성 늦은거 치고는 중속이후 터지는 높은 토크 결론 비싸고 이쁜 고급스러운 정숙한 국산차.
- 빠가사리이

4.8



4.8




전체적인 만족도는 아주 좋습니다. 고급차 답게 정숙성이 만족스러우며, 소음 차폐 능력이 뛰어납니다. 다만 정숙성 때문인지, 가속력 부분에서는 3.5 임에도 불구하고 속도감이 잘 느껴지지 않습니다.

- 냉돈

4.5



4.5




제네시스 gv80쿠페 차량을 기다리면서 유튜브를 보고 있었고, 출시와 동시에 예약 진행, 출고 전 겟차 오토캐시백 카드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결제 및 구입하였는데 급하게 진행하는데도 상담사님이 친절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좋은 조건으로 좋은차량 구매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