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1년에 4만km 타면 장기렌트가 답이겠죠?

SPECIAL_BMW_M_14 로고 이미지
M이Lv 45
조회 수5

동생이 1년에 4만km를 타는데 지금차가 퍼지기 직전이라서 이번에 바꾼다고 하네요 차는 아이오닉9으로 정했는데 구매 방식에서 고민 된다고 하네요 저는 맨날 풀할부로만 질러서 형님들께 여쭈어 봅니다

현대 아이오닉9 27년식

프레스티지 7인승

7,325만원
아이오닉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