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제가 타봤던 차 중에서 승차감 제일 미친 차

HYUNDAI 로고 이미지SPECIAL_HD_14 로고 이미지
뺑후이Lv 14
조회 수8

i7 60이요 책가방이 짧아서 표현력이 저질이긴한데 바퀴가 굴러가는게 아니라 공이 굴러가는 느낌이에요 i7 진짜 승차감 미친놈이에요 꼭 타보세요 형님들

BMW i7 26년식

xDrive 60 M 스포츠 P2

2억 1,510만원
i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