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예정] 테슬라 모델 Y 스탠다드 (aka.깡통)


* 테슬라 모델 Y 2종 (전기차 보조금 평가 시험 진행중) ㄴ 추정 모델 : Y 스탠다드 & 프리미엄 롱레인지 RWD * 복합 주행거리 : 411km (환경부 기준) ※ 보급형 깡통 트림이라서 삭제되는 옵션이 상당히 많습니다. * 사이드미러 조절 (자동 -> 수동) * 오디오 시스템 (기본형 7 스피커) * 터치 스크린 (16인치 -> 15.4인치) * 직물 비건 가죽 시트 * 전/후면 라이트 바 삭제 * 글라스 루프 삭제 * 2열 터치 스크린 삭제 * 2열 수동 송풍구 * 헤파 필터 삭제 * 라디오 기능 삭제 * 이중접합 유리 삭제 *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삭제 * 센터콘솔 삭제 * 사이드미러 디밍 삭제 * 앰비언트 라이트 삭제 * 1열 통풍 기능 삭제 * 전동 스티어링 텔레스코픽 삭제 * 프렁크 흡음제 삭제 * 2열 열선시트 삭제
댓글
- 자유주제
iX3 풀체인지<- 느낌이 쎄하다
출고 시작 전부터 리콜 두개 뜸 그리고 내년에 배터리도 삼성 SDI NCM으로 바뀌고 똥풍시트도 들어간다고함 노이어클라쎄 적용된 첫 차라서 잔고장도 많을거 같음 느낌이 매우 쎄하다
앰뒤엠뒤
1
2
28 - 자유주제
부산모터쇼 가는분 계실까요?
이번에 규모가 엄청 작아서 갈지말지 고민이네요 수입차는 BMW, BYD밖에 안오던데... 다들 모터쇼 가시나요?
찬준연준파파

0
0
10 - 자유주제
5시리즈 하만카돈 음질 생각보다 별로네요
G30에 달려있던 하만카돈이랑 비교해도 너프된거 같네요 음악 듣는 거 좋아하시는분들은 B&W 탑재된 상위 트림으로 가거나 오디오 튜닝 따로 해야할 거 같네요
사장님이미쳤어요
1
6
24 - 자유주제
[신차사진] 2026 혼다 슈퍼원 EV
매운맛커리

1
1
15 - 자유주제
렉서스 GX vs 디펜더100
렉서스코리아가 27년에 들여온다 가정하고(가정이야 가정 돌 그만던지라고 ㅎㅎ) 당신의 선택은?
분당구


0
8
12 - 자유주제
차 못살거 같습니다 즐거웠어요 겟차
잘있어라 i5...
bmwi540
3
2
67 - 자유주제
다들 일반유 넣으세요 고급유 넣으세요
보니까 2000cc 가솔린 수입차들은 전부 고급유 권장인거 같던데 궁금해서 여봅니다
우마이봉봉
0
8
29 - 자유주제
9억짜리 페라리 루체 공도 실물 영상 떴다;;;;
핵 폐기물 디자인 ㅋㅋㅋㅋㅋ
스내치
2
1
43 - 자유주제
BMW 해운대 전시장 딜러 횡령 사기 터졌음
개인 계좌로 돈좀 보내지마라
아오지오널
5
1
58 - HOT자유주제
ㅋㅋ 아우디 서비스센터 또 사고침
작업 내용에 고객 욕 써놨네요 ㅋㅋ 사스가 명불허전
0 0 0 0
12
18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