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아반떼는 왜 1.6 엔진을 버리고 2.0 자연흡기로 배기량을 올렸을까요?

SPECIAL_BMW_M_14 로고 이미지
나만근추Lv 31
조회 수12

이해가 안되네요 2.0 엔진 넣으면 연비도 더 떨어지고 실연비도 영향이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1.6이랑 2.0 자동차세 차이도 절대 무시 못하고요 2.0 싫으면 1.6 하이브리드로 사라고 돌려서 말하는 셈인데, 대신 하이브리드 가격을 어마무시하게 올릴 거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