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둘은 카니발 밖에 없나요?
1년 8000km밖에 안타서 사실상 차가 크게 중요하진 않지만 아이 픽드랍을 매일 5키로 하고있습니다. 지방은 년 6~7회 정도만 다니구요 지방가면 부모님 모시기에 6명이상 탐 전기차가 좋긴 하겠지만 ev9도 그렇고 아이오닉9도 그렇고 굳이 키로수도 적은데 그돈주고 전기차까지야...싶고 대한민국 주차 및 기타 현실때문에 차량을 리모컨으로 넣고 빼야하는것도 필요할듯 싶고 슬라이딩도 문콕 때문에 필요해 보이네요 그냥 생애 처음으로 펠리세이드나 카니발 중고봤더니 중고차값이 중고가격이 아니네요ㅋㅋㅋ 내년 3월 까지 아직 시간은 좀 인지만 도무지 무슨차를 사야 할지 모르겠네요 펠리세이드 6천가까이 줄바에 아틀라스 사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고. 이래저래 승차감만 빼면 캡틴시트 넣고 카니발이 좋을것 같기도 하고 차량좀 추천해주세요~
댓글
- 자유주제
현대가 그럼 그렇지
테슬라는 트림 상관없이 화면 크기로 장난 안치는데 현대는 화면 크기로 급나누기 시전 ㅋㅋ
앰뒤엠뒤
0
0
4 - 자유주제
아반떼 풀체인지 골때리는 부분 ㅋㅋ
풀체인지되면서 길이랑 넓이가 3시리즈보다 커졌음 ㅋㅋㅋㅋ
스내치
0
2
10 - 자유주제
와이프 출퇴근용 자동차, 중고 미니쿠퍼 어떨까요
천만원 선으로 알아보고 있는데 마침 미니 5도어가 딱 천만원 중반이네요 누유랑 누수는 어느정도 감안하고 보고있는데 괜찮을까요 ?
얼굴그레이
0
0
3 - 자유주제
bmw 조이몰에서 살만한 아이템 뭐가 있을까요
밴티지 코인 슬슬 써야하는데 추천 받아요 ㅎㅎ
명호야
0
6
13 - 자유주제
비엠 신차 할인은 언제부터할까요?
x6 풀체인지 되면 살 예정인데 천만원씩 할인해주는건 출시하고 얼마정도 기다려야 해줄까요?
wiwjwb

0
0
12 - 자유주제
byd 씨라이언6 엄청 저렴하게 나왔네요
플하인데 3750.... 셀토스 하이브리드 가격이네요 씨라7보다 저렴해서 많이 팔릴듯
효형
1
4
29 - 자유주제
아반떼는 왜 1.6 엔진을 버리고 2.0 자연흡기로 배기량을 올렸을까요?
이해가 안되네요 2.0 엔진 넣으면 연비도 더 떨어지고 실연비도 영향이 있을 거 같은데 말이죠 1.6이랑 2.0 자동차세 차이도 절대 무시 못하고요 2.0 싫으면 1.6 하이브리드로 사라고
나만근추
1
3
38 - 자유주제투표
아반떼 풀체인지 vs 현행 모델 비교
확실히 신형이 더 예쁘긴 하네요 ㅎ
매애애앵구
1
10
55 - 자유주제
전기차는 시내주행용인가요?
안녕하십니까 선배님들 연 4~5만km 장거리 출퇴근러입니다 523D , i5 고민하다가 전기차로 마음이 기우는데 그정도 장거리+고속도로 위주면 전기차는 오히려 효율이 안좋다는 말이 있어서 차잘알
직접
0
6
20 - 자유주제
x4는 풀체인지가 안나오는건가요?
x3랑 ix3는 이미 풀체인지가 되었는데 x4만 구형으로 팔고있네요 연식변경도 2025년에서 멈춘거 같은데 소식 아시는 boon
잘생긴차
0
2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