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국민의선택
20.07.21

2,814

최종거래가
6,4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20d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4.3점
왜 사람들이 독일차 독일차 외쳐댔는지 왜 BMW BMW 언급했는지 사서 타보고서야 알았습니다. Fun드라이빙이 무슨말인지도 사서 타 보고서야 알았습니다. 하루 평균 90키로씩 6개월째 주행중인데 조향보조장치 어댑티드 크루즈컨트롤이 한번씩 풀리는거 제외하고는 이차의 단점을 아직 모르겠습니다.!








5점
묵직한 핸들링 , 제원과 달리 부족함 없이 치고 나가는 토크빨 고속주행시 안정성은 명 불 허 전!





4점
사실 이건 차주이거나 BMW관심이 많은 사람이 아니고서야는 몇세대 언제껀지 알수 없는... 하지만 그래서 더 일관성 있지만 질리지 않는 디자인~!





4점
아! 냉풍시트는 옵션이 그냥 있는 정도입니다.. 현대 기아차의 그 냉풍을 기대하시면 안되옵니다!





4점
고속연비 크루즈모드 22km 시내주행 16~18km 1회 가득 주유시 1200km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3



이코스
역시 연비하나는 최고네요 하루 90키로면 역시 디젤이 답이죠! 가이언도어가드 멋지네요^^

2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지프 그랜드 체로키 3.6 리미티드 X
본넷 SRT 모양보고 산차 ,둔한편이라...잘모르겠음 ,외관하나 보고산차 실내는 아무한테도 안보여줌 ,거의 없다보면됨 모닝이나 레이가 옵션 더좋음 ,연비 6키로대... 신경 안써서 그냥탐 부품값 사고나서 알았음 체감상 국산보다 4배정도 비싸다 생각





현대 싼타페 2.2 디젤 프리미엄 5인승 2WD
우선 첫번째 사진은 제가 운행하던 차량이고 사진이 없없어서 2번째 3번째 사진은 퍼왔습니다 문제시 삭제하겠습니다 그리고 18년식 싼타페dm이라 차량선택이 안되서 그냥 20년형 싼타페로 일단 체크했습니다. 중고로 dm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아서 제가 2년간 느낀점들을 쓰겠습니다. 차량 자체는 아시겠지만 dm모델이 오랬동안 유지 되면서 완성도가 상당히 높았







제네시스 G70 2.0T 엘리트 2WD
가벼워요 매우 주행도 가볍고 사고나도 가볍고 휘발유 날아가는것도 ;ㅋㅋㅋ 일단 2년/2만키로정도 탔고 작고 가벼운것빼고 다 좋았어요 이젠 보내주려고요 ,가볍고 날쌥니다. 치고나가는건 좋은데 브레이크도 가벼워서 급정지되거나 좀 빠른타이밍에 잡히는 느낌 ,예뻐요ㅎㅎㅎ특히 시트가 아주 좋았어요 ,옵션은 최강임; 없는게 없고 상위등급으로 가야 선택할 수 있는건 아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걍 좋아요 편한데 느리지도 빠르지도않고 디젤인데 조용하고 무슨 기름한번 넣으면 1,230km 주행가능하고.. 주유소 잘 안갑니다ㅋㅋㅋ ,조용하고 코너에서 좋은것같아요. 근데 디젤이라 약간 딜레이 있습니다 ,예쁜차 깔끔한 차 특히 네비랑 에어컨조절하는곳 예쁨 ,독일차 솔직히 옵션 기대안하는데 별게 다 들어가있음 그리고 S라인 패키지가 기본이라 예쁨 진짜 예쁨






BMW 5시리즈 530i xDrive M 스포츠 플러스 OE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럽고 차량의 주행능력 코너링또한 발군입니다 연비도 나쁘지않고 돈값은 충분히 하는것같네요 펀 드라이빙을 원하신다면 이차!!! ,bmw 주행성능은 두말하면 입아프죠 게다가 전보댜 물러진 서스로 승차감까지 잡았습니다 다만 물러진 서스는 호불호가있네요 ,딱 bmw의 아이덴티티 그대로!! ,국산차와 비교해서 딸리는 옵션은 하나도 없는거같네요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OE
가성비란 단어가 참 잘어울립니다. 럭셔리 모델이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msp 모델들과 다른 중후함이 있습니다. 승차감은 부드럽습니다. 실내잡소리가 조금있고 노킹음도 가끔 들리지만 만족하며 타고있는 차량입니다. ,부드러운 승차감에 정확한 핸들링 국산차만 타다가 넘어오신다면 대만족 ㅎ ,럭셔리모델 딱 럭셔리임 적절한 크롬과 실내 하이그로시 ,있을만한건 다





BMW 5시리즈 530i 럭셔리 플러스 OE
소음과 엠펙이 아닌거 빼고는 모두 만족 합니다. 특히 아내가 너무 좋아 하네요. 엠펙 허락을 안해준건 비밀입니다. ,국산차만 타다 넘어 왓는데... 다른 세상입니다. 물론 날아다니면서 타지는 않고 한번씩 밟는게 다지만 제 수준에서는 최고 입니다. 가속, 핸들링은 물론 브레이크가 가장 맘에 듭니다. ,엠펙이 없다는거 제외 모두 만족하고 특히 아내가 매번






현대 팰리세이드 3.8 가솔린 프레스티지 7인승 AWD
가족을 위한 차. 캠핑을 좋아하고 가족에게 희생할 줄 아는 우리나라 아버지라면 누구나 좋아할 차라고 생각합니다. ,출력은 3.8 배기량에 비해서 허당을 치는 느낌 입니다. 아무래도 미션이나 차체 중량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가족의 차이므로 스트레스 받지 않는 수준에서 적당한 출력입니다. 차체가 무겁고 차고도 높아서 코너링은 별로 입







BMW 3시리즈 그란투리스모 320d GT 럭셔리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차량이 안정적임. 실내가 고급스럽진 않으나.....있을 건 다 있고 일단 차가 무척 딴딴 함. 외제차는 항상 좁았는데 의외 공간 구성에 만족합니다. 퍼포먼스나 주행 성능은 그렇게 예민하지 않은 스타일이라 잘 나가고 잘 서고 잘 돌고 그렇다고 느낌. ,핸들이 좀 무거운게 국산차랑 차이라면 차이인데 가벼운것보다 좋음. ,이쁘고 의외로 큼.





BMW 4시리즈 420i 그란쿠페 SE LCI
올해 4월 출고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좋다 생각합니다. 실내 디자인이 좀 그렇지만 원래 15년식 428을 탔었기에 lci 된것들만 봐도 뭐.. ,그냥저냥 무난합니다. 엠팩타다가 타니까 승차감은 편한데 좀더 출렁거리긴 하네요. 제기준 출력은 좀 부족합니다. 방음은 잘되있는듯. ,4시리즈 외부는 정말 이뻐요. 하지만 저 휠은 .. ,Hud 어라운드뷰 차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