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자유주제

겟차 운영진분들 꼭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ferrariLv 54
조회 수1,245

저는 시간날때마다 겟차를 들락거리며 여러차량에 대한 정보도 얻고, 또 다른 회원님들께는 작지만 제가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도와드리고자 하는 유저중 한명입니다. 제가 특히 겟차를 좋아하고 아끼는 이유는 제 글이나 답글에서 자주 보실수 있는 겟차유저분들의 커뮤니티 사용에 대한 높은 의식수준과 고급정보들, 그리고 겟차 운영진들의 발빠른 대응 때문이었습니다. 저도 겟차를 통해 차량을 구매했었고, 제 지인분들도 많은 분들이 겟차를 통해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몇일전 저도 답글을 달았던 yatchman 님의 핫글에 대한 운영진의 기계적 답변과 문제해결에 대한 겟차의 태도를 보고 조금은 실망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누구나 그렇지만 차를 사는 사람들은 꽤나 많은 고민과 시간투자를 통해 구매에 이르게 됩니다. 그런데 그렇게 많은 고민과 시간투자를 통해 구매한 차량이 출고하자마자 시동이 꺼지고, 게다가 그 차량을 판매한 딜러의 적반하장의 태도는 어느 유저가 그 상황에 처하더라도 모든이의 공분을 살만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27일 겟차 운영진은 상황파악을 하신후 답변을 주신다고 댓글을 달아놓으시고 아직까지 어떠한 답변도 추가적으로 내 놓고 있지 않고 계십니다. 물론 저와 제 지인들은 겟차를 통해 차를 구매후 아무런 문제가 없었지만, 만약 제가 소개한 지인이 겟차를 통해 저런 대접을 받게 된다면 저는 절대 추천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저는 겟차가 소비자와 딜러를 연결하는 훌륭한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겟차가 플랫폼으로써 더욱 성장하려고 하면 플랫폼의 본질을 훼손하는 사용자들(유저와 딜러)에 대한 명확한 제제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선량한 유저들이 피해를 보지 않습니다. 하루 빨리 이 문제를 명백히 밝히여, 딜러가 잘못을 한것이면 공식적으로 겟차가 어떤 처분을 내렸는지, 혹은 딜러가 억울한 부분이 있다면 정확한 해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유저나 딜러 모두가 납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겟차를 아끼는 한 사람으로서 이번 문제를 운영진께서는 심각하게 받아들이시고, 조속하고 명백하게 사실관계를 밝혀 유저들에게 공유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많은 회원님들의 습관중 하나겠지만 전 오늘 아침도 겟차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이제 출근해야겠네요 ㅎㅎ 겟님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PS.제가 구매할때는 없었는데, 겟차딜러들에 대한 고객평가도 꼭 이루어져, 겟차 딜러들에 대한 별점이 유저가 딜러를 선택할때 기준이 될수 있도록 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