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E 220d 쿠페

모노X
20.08.26

4,430

최종거래가
7,26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E 220d 쿠페






4.5점
장점 : 미려한 쿠페라인, 흠잡을데 없는 디자인, 비교적 풍부한(?) 옵션, 넓은 1열 좌석 공간, 부족하지 않은 성능, 훌륭한 연비, 고속안정감 단점 : 다른 디젤에 비해 조용하지만 특히 겨울철에 올라오는 디젤소음, 급가속시 한박자 늦는 가속(컴포트기준)








4점
190마력에 41토크로 일상주행시 전혀 부족함이 없는 수준이지만 급가속시 한박자 늦는경우가 많아 1점 마이너스





5점
디자인만 봤을때는 제기준으로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만점!





4점
에어서스, hud, 멀티빔 헤드라이트, 전동트렁크 등 어느정도 옵션이 들어가 있는편이나 반자율주행이 아쉽습니다.





5점
공인연비는 15.8이고 장거리 고속 주행시 25정도는 쉽게 볼수 있습니다. 막히는 시내에서도 10이하로 떨어지는건 못봤네요
댓글
13
땅사랑
현존 컨버터블 중 최고의 디자인

0

2

모노X
선택에 가장 영향을 준게 디자인이었어요 주차해놓고 가다가 자꾸 돌아보게 되네요 ㅎㅎ

1

0


장세진
디자인은.... 향후 이 디자인이 다시 나올 수 있을지 의심될 정도죠~~~^^ ????

0

0


장세진
반자율주행'만' 아쉽습니다...ㅠㅠ

0

1

모노X
그게 진짜 너무 아쉬워요 ㅠㅠ 볼보 볼때까지만해도 제일 중요한 옵션이었는데... 콩깍지가 씌어서 그만...

0

0

탈퇴자
이쁜데 연비도 좋네요 ^^

0

1

모노X
연비는 나무랄데가 없습니다 ㅎㅎ

0

0



요요기
참 라인 이쁘네여

0

0
유통은미래다
디자인 짱짱맨

0

0



너인성문제있어?
다자인 최고네요... 타고 싶다

0

0
골드파파
크 디자인은 진짜 너무 예쁘네요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주행성능, 옵션 등 특별히 문제되는 부분이 없다고 느껴집니다. 아직 주행거리가 짧아서 그럴수도 있겠습니다만..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안정적으로 좋습니다. 다만 저속구간에서 기어변속 반응이 약간 늦다는게 느껴집니다. 다이나믹 모드시에는 없다는데..아직 안해봐서..^^;..개인적으로 불편함은 못 느꼈습니다. ,그냥 이뻐요^^ ,뭐 국내차량과 비슷할






BMW X3 20d xDrive xLine
오늘 받은 새 식구 입니다 첫 수입차라 지금은 뭐든 좋습니다~ 무조건 안전 운행 할테니 잘 부탁한다 엑 삼~~~ ,첫 주행은 앞 만 보고 달렸습니다 무지 좋습니다~ ,모두 만족합니다~색상 굿~~~ ,통풍시트가 안된다는 것 외 다 만족합니다~~ ,지금 기름이 없네요~ 내일 배 채우려 합니다~





캐딜락 CT5 스포츠
캐딜락 CT5 실제 차 보고왔습니다! 이전모델 ats의 오너면서 cts도 운행해본 결과 아직 타보진 않았지만 굳이 이번 신형ct4, ct5와 비교를 해 보자면 ct5 아날로그 계기판이 폰트와 시인성 그리고 가운데 디지털 모니터때문에 생각보다 올드해보이진 않으나 화려했던 cts에 비하면 조금 아쉬웠고 전반적인 실내가 올드해보일줄 알았는데 이전 모델들에 비해






BMW X6 40i xDrive M 스포츠
동급경쟁모델대비 풍부한 옵션. 휘발유의 정숙함과 더불어 BMW 스포츠배기 옵션 탑재로 인한 귀의 즐거움. 강한 남성미. ,거대한 몸집에서 나오는 제로백 5.5초의 가속감과 BMW 특유의 멋진 핸들링. 에어서스의 편한 승차감. ,낮이든 밤이든 차를 보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디자인. ,에어서스. 반자율주행. 레이저라이트. 크리스탈기어노브. 소프트클로징





BMW X3 20d xDrive xLine
세단과 견주는 승차감, 드라이빙 퍼포먼스, 만족스러운 안전 편의사양 ,30D 할껄 살짝 후회가 그외 드라이빙 성능 만족 ,만족스러운 풀 체인지 G바디 디자인 ,풍부한 옵션, 20D도 통풍시트 넣어주세요 ,좋은 연비 BMW 2.0 엔진!, 5년간 소모품 무상교환!






벤츠 GLC-클래스 GLC 300 4MATIC 쿠페
차가 너무 예쁘고 운전도 편해서(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SUV) 와이프가 첫차로 운전하기 좋음. ,핸들은 무겁지 않음 앞자리 승차감은 좋은편이나 뒷자리는 통통 튀어서 승차감이 썩 좋진 않음. 대체적으로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편임. ,디자인은 현재 최고중의 하나 아닌가 하는 개인적인 생각임. 금번 차량은 AMG LINE이라서 더 매력적인 듯 함. ,프리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출고 3개월 지난 후 느낌은 가성비 굳, 성능 보통 입니다. 처음 운행때는 성능도 너무 좋다고 생각했는데 7천키로가 지난 지금은 왜 사람들이 530으로 가는지는 알겠습니다! 물론 520i 도 운행하기에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운행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마음에 듭니다. ,디자인은 너무 맘에 듭니다 ,부족함이 없습니다. 가성비 최고죠! ,연비도 생각이상으로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안녕하세요..겟차통차해서 차량 구매한 1인입니다... 사실 얼굴한번안보고 구매하는것에 대해 주변 걱정이 너무많았습니다..계약은 8월1일했고 8월24일 인도받았습니다. 너무 걱정해서 겟차 고객센터에 매번 문의했어요..그런데 오늘 땋하고 인도받았습니다..옵션 너무맘에듭니다..구매에 도움주신 모든분에게 감사 인사 드립니다..(꾸벅) ,평균 연비 더나옵니다.






BMW X4 20d xDrive M 스포츠 OE
2년 가까이 타는중 입니다 곧 27000km 찍을듯 합니다. 풀체인지 x4 만족합니다. 가격대비 옵션 좋구요. 달릴때 달리고 스고자 할때 스고. 평상시 에코모드로연비12.5 .달리자 할때 스포츠 모드로 시원하게 나갑니다. 6기통 타면 무서울것 같네요 ㅎ. 코너링 좋구요. m펙의 스포츠 시트에 브레이크 조합이라 만족해요. 다소 하체가 하드 합니다 .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머리털나고 외제차는 처음입니다. 풍부한 옵션 안정감있는 차체 조용한 실내 적당한 할인 그리고 bmw... 전체적으로 발란스좋고 우수한 차량임에는 틀림없습니다. ,20d 의 엔진출력은 공도의 주행에 아주 적당하며 핸들링은 정확하게 방향을 잡아줍니다 엔진방음도 뛰어나, 실내에서는 디젤차임을 알수없을정도 입니다 ,요즘차들에 비해 조금은 올드해보이는 흔한 bm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