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시승후기
4.3

기아 NIRO Plug-in Hybrid 시그니처

BENZ 로고 이미지POLESTAR_14 로고 이미지
GoFowardLv 102
조회 수1,988
프로모션가

0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3

전체적으로 연비 면에서는 좋았으나 차급에서 오는 한계는 분명했고 옵션추가시 3000이 넘어가는 가격은 고민이 좀 많이 될듯합니다

성능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3


가속력 좋습니다. 시작 모터라서 조용하고 저속 모터라서 오토스탑도 조용합니다 엔진으로 전환시에도 이질감없이 부드럽게 변환 잘 됩니다. 다만 엔진으로 전환시에 엔진 소음이 많이 들리고 특히 오르막 에서 차급과 엔진 크기에서 오는 어쩔수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르막 오를시에 굼뜨거나 답답하지는 않습니다만 rpm이 3000이상 올라가고 변속 타이밍이 느립니다. 펑지 주행에서도 엔진 소음이 생각보다 많이 들립니다.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


뒷좌석도 넓고 편합니다. 운전석 또한 넓고 suv특유의 높이가 좋습니다. 다만 오늘따라 제가 이상했던건지 엑셀 밟을때 발목이 조금 꺾이는 느낌이었고 발목이 조금 아프네요. 기존 니로보다 크고 실내 공간도 괜찮습니다.

옵션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풀옵이었고 옵션은 비슷합니다

연비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악 10키로 주행시 연비 15키로 나와주네요 시승이라 오르막 좀 많이 밞았고 급가감속을 했는데도 이정도면 출퇴근 시에 18이상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