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508 GT 라인 2.0

엽똥
20.09.27

15,751

최종거래가
4,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GT 라인 2.0






4점
기본기 탄탄하고 할인받고 사면 나름 가성비 좋은 수입차.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4점
디젤 차량이다보니 저속에서 울컥거림이 있고 초반 가속이 매우 답답. 가속페달 깊게 눌러줘야 합니다. 장점으로는 핸들링이 좋습니다. 조향성이 좋다고 해야 할까요. 핸들이 작아서 스포츠카 타는 느낌. 타 디젤 차량대비 진동은 적고 엔진음이 듣기 좋네요.





5점
차를 본 모든 분들이 이쁘다고 할 정도로 외관 디자인 이쁩니다. 실내도 개성있고 이쁘게 뽑았습니다. 이차를 선택한 이유가 디자인때문이었습니다.





3점
통풍 및 열선의 부재가 아쉽





4점
연비야 원래 푸조가 유명하죠, 고속도로 주행시 20은 껌입니다. 단, 보험료가 비싸고 2열 공간이 갠적으로 많이 좁다고 생각합니다. (키 177에 평균 체형)
댓글
29
아우디 A6 45 TFSI 프리미엄
외관 및 실내 디자인과 각종 옵션이 비교한 동급 모델 대비 좋은거 같아 선택했어요. 솔직히 시동꺼짐 이슈로 다른 차 계약했다가 이번달에 시동꺼짐 솔루션 나왔다는 이야기 듣고 바로 계약해서 출고했어





벤츠 S-클래스 S 450 4Matic Long
차 받고 2일동안 500km타고 운전해봤는데 오너드라이버는 bm..기사는 빤쮸라고 말만 들었는데 사실이라고 인정합니다...핸들 그립감부터 모든게 벤츠는 뒷자석이네요...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OE
드디어 받았습니다. 그냥 좋습니다. ,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밟아보진 않았으나 150정도까진 2000rpm내외로 무난하게 나갑니다. ,19인치휠이 이미 말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마지막으로 나






테슬라 모델 3 스탠다드 Range 플러스
A4, 320 과 엄청난 고민끝에 구매 했는데, 미친듯이 만족합니다. 운전이 너무 재미있고 승차감도 이전에 타던 소나타와 비슷해서 편합니다. 뒷자석 타보니 꽤 넓습니다. ,주행질감이란 단어를 처음




제네시스 GV80 가솔린 3.5 터보 AWD 7인승 파퓰러 패키지
아우디 q8이랑 고민하다가 gv80 3.5결정한 오너입니다. 다른 리뷰에서 7500이면 가성비 좋다고 하는데 그건 그 금액 주고 사신분이 얘기하는거라 객관성이 없고, 사실상 대부분의 계약자가 75





아우디 A4 35 TDI 콰트로 프리미엄
아래 기재한 옵션만 추가되어 있다면 적정한 가격의 차량이 될수 있을거 같습니다. ,무난한 성능. 2천씨씨 디젤 답게 초반 토크는 좋으나 후빨이 약합니다. ,개인적으로 페리 버전보다 외관은 더 이쁜





벤츠 C-클래스 C 200
역시 벤츠는 벤츠다? ,C클이라 조금 가벼운 느낌이 있지만 동일배기량 국산차에 비교하면 확실히 정숙성있고 잘나갑니다. ,디젤모델에는 엠비언트가 작게라도 들어가있지만..가솔린모델에는 엠비언트가 없습니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
1년 탄 후기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아주 만족합니다. ,스포츠 모드시 치고 나가는 힘이 확실히 훌륭합니다. 핸들링도 묵직하고, 변속출력도 운전에 재미를 줍니다. ,엠비언트가 벤츠에 비해 색상이 몇개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20d GT M 스포츠 OE
올해 둘째가 생기면서 3월에 SM6타던거 처분하고 SUV알아봤는데 쏘렌토신형이 풀옵5천이라 뒤도안돌아보고 수입으로 알아봤어요 익스플로러, 5008, V60CC, X3, DS7 등등 5~6천 정도의






아우디 A6 40 TDI 프리미엄
7000만 예산에서 BMW 5시리즈 페리 기다렸었는데 옵션 빠지는거 보고 메리트가 떨어져서 아우디 A6 출고 했습니다. 디자인이나 정숙성 다 너무 만족합니다. 기왕 아우디 오너 되었으니.. 흥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