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6 40 TDI

saleri88
20.11.21

5,656

최종거래가
5,01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 TDI






5점
아주 맘에 듭니다, 국내 G80보다 편의성은 떨어지지만 주행보조, 인테리어 등 많이 좋아졌네요, 승차감도 좋고, 엔진소음도 아직은 편안합니다, 출력도 빨리 달리거나 하는게 아니라면 충분합니다, 트레이드인을 받아서 더 싸네요, 이런 가격이 정말 이젠 없어졌네요, 년말에 적기에 잘 산듯해요,













5점
핸들링은 매우 좋아요, 아직 쫌 뻑뻑한 느낌은 적응전이라 그런듯, 여전히 G80 대비 뻑뻑한 핸들링, 안정감이래야 하나요, 하여간 힘이 들어가야 해서, 시내도 자율주행 세팅하고 다니면 힘들 필요가 없어서 가까워도 자차네비 설정하고 다닙니다, 그람 편하고 자동으로 트랙션되니 참 좋네요, 디젤이지만 아직까지는 정숙합니다





5점
차량 전체적인 디자인, 앰비언트 컬러 죽이네요,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게 못올리는데 처음 타번 사람들이 너무 신기해 하네요, 화려하면서도 진중한 컬러조먕이랄까, 정말 아우디가 참 신경을 쓴 모델이구나 합니다. 그리고 엉뜨, 엉풍 앞자리 다되요, 뒷자리는 안타봐서 어뜨먼인가 되는듯, 카 시트는 브라운이 좀 편안한 컬러감은 아니지만서도 깨끗하게 느껴지네요, 가성비로는 괜잖습니다, 아 휠은 좀 구시대적 ㅎㅎ





5점
HUD만 빼고 전부인듯 합니다, 또 계기판에 자체 내비화면이 나오니 딱히 그게 필요한지도 모르겠네요, 특히 계기판 모드 변경하면 꼭 네비가 계기판을 전부 채운느낌 편하네요, 네비에서 목적지 찾기가 음성만되고, 주변검색하면 몇개 안나오는게 역시, 그냥 T map 켜나 카카오 내비를 안드로이드 오토로 얀걀해서 다닙니다. 또 지도의 정밀성은 B, M 정품 내비처럼 떨어지고, 또 우회전 전용, 자회전 전용이란 코멘트 정말 자주 나오네요 ㅎㅎ





5점
아직은, 딜러가 엔진 꺼짐이 해당되지 않는다는데 모르죠, 연비 고속은 제 주행으로 22킬로 나오네요, 시내, 고속 섞으니 18킬로 정도 연비 정말 대박이네요. 와이프 일주일에 500킬로 주행에 아주 최적입니다.
댓글
22


초크미
와..A6를 5천에? 대박이네요!축하드립니다~ 잼나고 안전하게 타세요~^^

1

0



요요기
할인 요즘 정말 좋네요 차사기 딱 좋은 계절 이네요 ㅋ

1

0
wong
축하드립니다! 트레이드인이 은근 할인 효과가 좋으네요. 안운하세요!

0

0
탈퇴자
휠만 빼고 다 가진 차...

0

0

차고민
와...진짜 디자인 압권이네요 ㅎㅎ 라이트 디자인으로 휠디자인을 지워버리는

1

0

처리짱
트레이드인은 아우디 차량만 해당하나요?

1

1



lucasj
다른차량도 가능할꺼예요.5년내 차량이면 될껍니다

0

0

탈퇴자
잘 읽었습니다. 안전운전 무사고 기원합니다.~^^

0

0


준준91
와 5천이요??? 원래 가격이 이렇게 쌌어요??? 우와;;;

1

2
wong
연식변경 앞두고 재고 털어내는 중이라 이달 할인이 좋고, 이분처럼 트레이드인이나 재구매 조건이 충족되면 추가 할인이 있습니다

0

0
웡웡
아우디는 20프로로 사는맛이...

0

0

saleri88
네 아우디만, 내부 인테리어디자인이 거의 전자 디스플레이에, 터치입니다, 휴대폰 만지는듯, 잘 타겠습니다 ㅎㅎ

0

0



mumet
와 정말 대박 가격에 구매하셨네요. 안전운행하세요^^

0

0


도현아빠v
오해하시는분들이계신데 트레이드인해서 실제 내중고차값 평가받으면 현시세의 -200정도됩니다. 그래도안받는거보다는낳지만 300만원 추가할인을 그대로 받는다고 오해하지는마세요

0

0
김클락
saleri88 님 차 만족 하시나요? 저는 로너카 일단 계약해놧는데 고민이네요 ㅜ

0

0

saleri88
네, 만족합니다, A3 디젤의 덜덜거림과 G80의 조용함과 비교해보니, 괜잖습니다 , 안락감도 뭐 큰차이 없이 좋구요, 연비는 어제 100킬로 정도 고속, 일반 반반씩, 16킬로 좀더 나오네요, 와이프 장거리용으로 딱이네요, 차선키핑력은 G80보다 더 좋네요, 단점은 어댑티브 크루즈 속도 세팅후 속도도달시까지 가속이 G80 대비 매우 느리네요

0

0

saleri88
사진보고 오해할까봐 장소나온거 삭제합니다

0

0
웡웡
역시 20프로가는구나..

0

0
동탄씽숑
이 가격이 취등록세 등 부대비용 포함가격인가요?

1

1

saleri88
그건 따로입니다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혼다 어코드 1.5 터보
안녕하세요. 사실 지금 차량은 아니고 전 차입니다. 구매는 2018년 11월에 했습니다. 당시는 지금같은 일본불매시절이 아니었고 더욱이 중요한건 당시 큰 이슈가 현기차 에바가루 이슈였는데 애기들 태우는 입장에서 구매가 꺼려졌습니다. 독3사는 당시에는 경제적 부담이 컸고 쉐비와 르삼은 패스..그러다 선택하게 된게 10세대 어코드 1.5터보였습니다. 일단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너무 좋네요 ㅎㅎ 잘서고 밟으면 밟으는 대로 바로 나가고 ㅎㅎ ,184마력인데 마치 200마력대 인것 같은 착각을 일으킬 정도로 굉장히 좋아요.차체도 작진 않은데 코너링도 굿입니다 ,실내랑 내부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어라운드 뷰가 없어서 아쉽지만 그래도 마음에 들어요. 썬루프가 없는줄 알았지만 있어서 좋아요. ,오늘 차 받아서 아직까진 딱히 잘 모르겠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파퓰러 패키지
편한 승차감,4인가족,지방인들의 서비스센터, 가성비 생각한 가정용 세단으로 좋아요. ,그동안 디젤만 타다 넘어왔는데 4기통 질감?사실 잘모릅니다. 진짜 조용해요.하지만 냉간시 조금 시끄럽고, 잘가고 잘서요. 애들 태우고 급할땐 고속도로에서만 약간 과속하는데 핸들이 조금 가볍지만 레이싱 아니면 큰 문제없네요. ,디자인은 뭐 요즘 현대기아 잘하니까요. ,옵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올해 3월말에 출고했습니다. 네살 두살 아이 두명이라.. 다음차는 3열 suv로 마음먹었는데 1월에 급 6gt에 꽃혀서 2월초에 계약하고 3월말에 출고.. 이전차가 12년식 f25 x3 20d였는데..그래서 마냥 좋습니다. 반자율, 가솔린의 느낌과 6기통 질감 그리고 드넓은 뒷자석 모두 대만족입니다. 출고하고 몇달 지나지 않아 LCI 나왔지만...알고있던







아우디 Q7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7인승 기준으로 알아 보려니 선택지가 많지 않더군요. Q7 포함해서 X7, XC90, 에비에이터, XT6 등을 4개월 가량의 시승과 비교를 거쳐 최종으로 이 녀석을 데려 오게 되었네요. 우선 4륜 안정성이 타 차량에 비해 월등했고, 소음과 진동도 디젤 차량이라고 전혀 느껴지지 않아 결정하게 되었네요. 이점에서 XC90은 완전 실망. 현재 4개월 동안 5천




기아 K7 2.5 가솔린 X에디션
안녕하세요. 매일 겟차에서 눈으로만 보다가 국산차에 대한 리뷰가 적은 것 같아 이번에 구매한 차량에 대해 여러 회원님들 참고하시라고 몇자 적어봅니다. 우선 저는 40대 아이둘 있는 가장입니다. 전에 타던 차량은 모닝, 레이, 더뉴k7, 아반떼cn7, 어코드10세대 이정도 입니다. 사실 독3사는 몰아본 적이 없기에 큰 비교는 못될 것입니다. 참고해주세요.







BMW Z4 20i sDrive M 스포츠 패키지
그냥 너무 좋아요. 두달 운행 결과 핸들 브레이크 밟고 돌리면 굉음 내는거 외엔 만족스럽네요. ,코너에서 핸들링 엄청 좋아요 직빨로 달릴때 엄청 빠르진 않지만 차가 가볍게 치고 나가는게 시원시원 하게 나가네요. ,역시 오픈카는 2인승이죠ㅎㅎ ,저는 옵션보다 외관 실내 디자인 하차감을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옵션은 크게 중요하진 않는데 그래도 있을건 다 있네요





재규어 XF 25t 포트폴리오
구입한지는 1년 정도 되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재규어랜드로버 센터 등에 대한 안 좋은 평가가 있었지만, 재규어라는 브랜드가 가진 멋은 대체불가라고 생각했습니다. 가솔린 모델이라 차량의 정숙성, 변속감, 치고 나가는 느낌과 고속에서의 묵직함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핸들링은 동급 경쟁 차종보다 조금 약하지 않나 싶습니다만 평상시 주행에서 크게 차이를 느낄






아우디 A7 5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아름다운 익스테리어와 인테리어에 주행성능까지 만족스러운 명차 예전 모델에 있던 에어서스와 최신식 후륜조향 옵션이 빠진건 아쉽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가격대 차 중에서 최고의 가성비가 아닐까요 ,가솔린과 달리 터보랙이 있어서 액셀을 밟아도 출발까지 1~2초 정도 지연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움직이기 시작하면 울컥거림없이 부드럽게 변속하면서 신속하





BMW X7 M50i xDrive
외관, 디자인, 공간감, 편의성, 감성 등등 거의 완벽한것 같습니다ㅎㅎ ,큰 차체에 비해 민첩함을 보여주네요. 주행거리가 아직 길지 않아 다른 상황은 잘 모르겠습니다. ,세륨파츠가 고급지고 실내도 가죽으로 감싸고 있어 만족! ,없는거 빼고 다 있는거 같아요ㅎㅎ ,연비는 생각보다 잘 나오는거 같은데 고속도로 최고연비는 9.7km 찍어봤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