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오너리뷰
4.8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플러스

PORSCHE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zoltarLv 19
조회 수2,502
최종거래가

6,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BMW 5시리즈 18년식

520d M 스포츠 플러스

7,140만원
5시리즈
총점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8

18년 5월 출고했으니 3년이 지났네요 ㅎ 4만 조금 넘겼는데 아직도 이쁩니다 소음도 그리 크지않구요

성능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2000cc 디젤인데 저에겐 출력은 충분하네요 코너링도 좋구요

디자인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빈 별 아이콘

4


페리버전도 이쁘지만 지금도 마음에듭니다

옵션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가격대비 옵션도 훌륭하다 생각합니다 벤츠대비

유지관리
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점수 별 아이콘

5


아직까지 잔고장 없었고 차에 돈 들어갈일없었어요ㅎ

댓글 8

BMW 로고 이미지
처리짱Lv 25

저도 지금 디젤 차 고민하고 있는데, 3년 되셨으면 덜덜거림이나 진동이 심해지진 않으신가요?????

PORSCHE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zoltarLv 19작성자

신차때보단 조금 있는데 전 신경쓰일정돈 아니더라구요 무던해서일수도 있구요ㅎ

BENZ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요요기Lv 120

지금도 이뻐여^^

AUDI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ipluckyLv 36

이쁩니다. 이뻐요. 저도 다음은 BMW로..^^

modun22Lv 4

반가워요 저도 페리전 끝물 럭서리 X-drive oe버전 구매해서 3개월째 타고 있는데 중저속의 토크빨은 좋고요 고속에서도 지긋이 치고나가는 힘은 좋습니다. 특히 고속도로 오르막구간에서 고속주행150이상으로도 디젤의 특유의 지속적인 토크로 계속 밀어줍니다. 칼같은 핸들링 초기에는 적응이 필요하지만 적응되면 핸들링과 코너링에서 차를 믿을수 있게됩니다. 딴차 몰아보면 차이가 확실이 나네요. 승차감은 노면 잔진동이 많이 느껴지는데 런플렛 타이어라서 그렇다는 얘기가 있네요. M팩이 아니어 서스가 좀 부드럽지만 그래도 좀 단단한편

PORSCHE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zoltarLv 19작성자

국산차타다 처음엔 서스가 너무 딱딱해서 놀랬는데 적응되니 편하더라구요ㅎ

BENZ 로고 이미지POLESTAR_14 로고 이미지
GoFowardLv 102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