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5 xDrive 45e M 스포츠

재뉴어리
20.12.06

20,161

최종거래가
1억 2,0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xDrive 45e M 스포츠






4.75점
완속 충전 6.5시간이면, 65km를 달릴 수 있는 배터리. 차체가 동일차종 라인업 중 가장 무겁다는 이론적인 데이터를 전혀 느끼지 못하게하는 가벼운 토크와 정숙감. 저속일 때의 친환경 주행, 고속일 때의 파워넘치는 가속감. 전기와 가솔린의 변환간 이질감없는 전환. 깜깜한 야간 운전에서 빛을 발하는 레이저라이트.. 약 3개월 동안 모든 면에서 만족입니다.











5점
스포츠모드는 특별히 없어도 될만큼 하이브리드 모드로도 충분히 잘 나갑니다. 막히는 구간에서 반자율주행을 적절히 섞으면 세상편하구요.





5점
외관 디자인은 X6가 넘사벽이지만, 키드니그릴은 X5가 가장 잘생기지 않았나요?^^





4점
시트 색상 선택이 한정적이었던 것과 질감 타입이 다른 동급 차종대비 떨어지는것 같음. 뒷 좌석은 리클라이닝이 안되는 점이 중, 장거리 운전 시 지루함과 불편함이..





5점
특별히 유지관리에 애로점은 애플 카플레이 사용과 순장 블랙박스가 동시연결이 안되는 점. 꼼꼼하지 않고 대충대충 기본표시만 나열된 사용자 매뉴얼. 연비는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댓글
27
벤츠 GLB-클래스 GLB 220
가성비라고 할 수 없는 가성비.. 벤츠 중에선 가장 가성비 좋은모델 같아요. 3시리즈, CLA, E클 중 고민하다 GLB출고 소식에 바로 대기걸고 5개월 기다려서 첫번째 배정으로 출고 받아서 두달째





기아 모하비 마스터즈 6인승
12년끓인 국산 사골국 트래버스,익스플로러,그랜드체로키 고민많이하다가 결국 향후 유지관리를 생각해서 국산으로 왔습니다 ,v6 3.0 디젤이라 힘이 넘치네요 하지만 프레임바디 승차감은...ㅠㅠ 뒷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K7 타다가 넘어왔는데 아직 실감이 안나네요 ,아직 밟아보진 못했지만 코너링은 기가 막히네요 길들이기 끝나고 좀 밟아봐야겠어요 ,디자인 부분때문에 아우디를 선택해서 만족합니다 ,옵션은 최강입니다






볼보 XC60 T8 AWD R-디자인
안전제일의 볼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구매했어요. 전기로 운행될때는 너무 조용해서 주행되고 있는 줄도 몰랐네요 ㅎㅎ ,전에 타던 차가 보령미션의 크루즈다 보니 성능은 전에 비해 월등히 좋다







아우디 A6 45 TFSI
진짜 몇달간 고민했는데..막상 몰아보니 좋습니다. 정숙하고 옵션빵빵하고 실내외디자인 너무 예쁘고! (휠 빼고...)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잘나가고 잘서고 대신 부드럽고! ,휠빼고 완벽합니다. ,주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첫 차를 출고하기위해 겟차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생각해보니 인증을 안한것 같아 약 한달간 몰아본 리뷰와 람게 무사고 기원 인증을 합니다! 아 위 출고 가격은 MOU 할인과 취등록세 탁송 등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애가 셋이라 선택지가 펠리, 카니발, 익스, 트래버스 정도였는데 흉기는 그냥 아무이유없이 싫더라고요 ㅋㅋ 트래버스는 가격대비 옵션이 너무부족했고 기본기가 좋은 익스를 선택했는데 후회없습니다 ,잘가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
전에 국산 그랜져 타다가 넘어왔네요~~~ 3시리즈냐 5시리즈냐 몇날 몇일을 고민했었다는... 어자피 혼자타구 다닐거구 지인들의 합리적인 소비하란소리에 ㅋㅋ 개인적으로 5시리즈 가려다가 3시리즈로간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국산차 타다가 처음 독3사 입문 했습니다. 디자인, 주행, 정숙성, 편의사항 옵션, 가격대비 최고인듯 합니다. 다만, 실내 수납공간이 좀 아쉽네요 ,이루 말할 것이 없습니다. ,아우디의 디자인이란.





BMW 3시리즈 320d M 스포츠 스마트프리 패키지
국산 중고차타다가(완전 차알못 여자입니다) 첫 수입차라 핸들링 코너링 브레이크 입에서 와와 소리가 나옵니다 시트착좌감이 첨엔 너무 불편했는데 그것도 템퍼사다가 받치고 적응하니 문제없구요 왜 bmw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