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다음글
구매고민
VS

레인지로버 이보크 vs GV80

coolshotLv 15
조회 수1,067
예산

7000

비교 아이콘

VS 차량 비교

37명 참여중
랜드로버 P250 S 레인지로버 이보크 차량 이미지
랜드로버P250 S레인지로버 이보크
7,400만원
0% 할인

14% (5명)

제네시스 2.5 터보 AWD 5인승 GV80 차량 이미지
제네시스2.5 터보 AWD 5인승GV80
7,140만원
1.49% 할인

86% (32명)

찾다보니 레인지로버 하위버전?도 있네요? GV80이랑 비교해서 어떤게 나을까요? 승차감은 레인지로버가 나을거같기도 한데 전 차알못이라 고견이 궁금합니다

댓글 9

BMW 로고 이미지VOLKSWAGEN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
갠옴스키Lv 78

한단계낮은데 gv80보다더 낮습니다…

BMW 로고 이미지MINI 로고 이미지TESLA 로고 이미지
초크미Lv 110

레인지로버(RR)>RRS(스포츠)>RR벨라>>RR이보크 순서인데, GV80은 크기는 RRS 급이라서 비교대상이 아니긴해요.

KIA 로고 이미지HYUNDAI 로고 이미지
김라울Lv 24

이보크는 준중형

도리도리Lv 11

이보크는 gv70에게도 밀림..

BENZ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GENESIS 로고 이미지
젤리육쌈Lv 59

gv80도 공간 인테리어소재 빼고는 gv70에게 밀림 안정감이고 승차감이고 gv70이 우위

도리도리Lv 11

그렇게 따지면..5시리즈도3시리즈에게 밀리죠..밀린다는게 그걸말하는게 아닌데

BENZ 로고 이미지BMW 로고 이미지GENESIS 로고 이미지
젤리육쌈Lv 59

5시리즈가 승차감이랑 고속에서 직진안정감은 더 좋은데요 gv80이 그만큼 급 대비 못한다는 소립니다 하체소재 싸구려 갖다 쓴 팰리가 승차감 더 좋다는 사람도 사바사로 나올 정도면 말 다한거 아닌가 서스 빼고 나름 쓸만한 소재 가지고 세팅을 워낙 못해 놓은 차 중 하나죠 현기는 큰차 세팅은 갈피를 못잡아요 g90도 마찬가지고 세팅 망작 중 하나고 아반떼나 gv70 쏘렌토 이정도급을 가장 잘만듬 그나마 g80은 안정감은 딸리지만 동급에서 시내승차감이라도 좋으니 강점이 있는거고 gv80은 동급끼리 비교하면 뭐가 있나요 솔직히 수리비 싼거 빼고 암것도 없죠 그가격대 수입차 투아렉 에비에이터도 에어서스 드가는데 그체는 더싸고 g90 에어서스 요즘 꼴 보면 안 넣고 세팅 하는 게 더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ㅋㅋㅋ 검증된 해외 에어서스 사다 쓰면 될것을 이상한 국산 에어서스 갖다 써서 잡소리에 내구성 이슈 심각하고 에어서스 역할이 중량 가해져도 일정 높이 유지 해서 코일스프링에서 있을수 있는 감쇄력차에 의한 승차감 저하를 줄이는 역할이 제일 큰데 그 역할을 못해서 롤링 피칭 심각하고 에어서스 치고 잔진동도 심각하게 못걸러줌 안 넣어 주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 세단에 넣어도 그렇게 세팅을 못해버리면 무게중심 높은 SUV는 말 다했죠

GENESIS 로고 이미지GENESIS 로고 이미지
곰조련사호랭Lv 27

gv70 3.5t awd sport, g80 2.5t awd, g80 3.5t sport awd 창원이랑 부산에서 시승해봤는데 갠적인 감각이지만 g80은 20인치 휠 들어가면서 승차감이 썩 좋게는 안 느껴지더군요. 차라리 19인치 휠 쓰는게 승차감은 더 좋을 듯 합니다. gv70은 롤이 있긴 한데 suv치곤 승차감 괜찮은 편이었고요.

겟차175928Lv 10

개취투표지만 이보크에 투표한사람이 있다는게 놀랍네요~ㅎ가격할인도거의없는 비싸기만한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