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스팅어 2.5 가솔린 터보 플래티넘 2WD

겟차748
21.01.16

5,221

최종거래가
4,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5 가솔린 터보 플래티넘 2WD






4.5점
운영자님 차량 연식이 지나도 오너뱃지 달 수 있게 해주심 안될까요 ㅠㅠ 스팅어 2.0은 선택이 안되네요...2.5로 작성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가 장거리를 많이 다녀서 아반떼 스포츠 타다 19년도 8월에 스팅어 2.0 후륜 차량 4륜뺀 풀옵으로 국산차 치고는 폭풍할인받고 넘어왔습니다. 아직도 잘달려주고 있고 고속 장거리 항속시 굉장히 만족스럽습니다. 집에 부모님 모시고 타고 다니기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수입차도 고려해봤지만...연간 3~4만이상씩 타는 제게는 무엇보다 중요한게 유지보수 비용이라...디젤이나 하브는 눈에 들어오지않아 배제했습니다.









4점
주행성능은 2.0도 사실 크게 부족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퍼포먼스팩이 들어가서 브렘보 브레이크도 잘잡아주고 LSD도 들어가서 핸들링도 국산에서 이만하면 좋다고 생각이 듭니다. 딱히 성능에 대한 불만은 없이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부분은 장거리 항속기준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5점
스팅어 디자인이야...너무 좋습니다. 그냥 봐도 이뻐요. 세차 후 보면 너무 만족스러워요.





5점
옵션도 4륜 뺀 풀옵이라 옵션에 대한 부족함은 딱히 없습니다. 렉시콘 사운드도 굉장히 만족스럽게 듣고있고 제가 필요한 부분은 다 만족시켜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4점
제가 뽑기운이 나쁜 것일 수도 있겠지만 꽤나 보증을 받았습니다. 직영이랑 스팅어 전용 콜센터 등이 만족스럽게 운영되고있었고 정비도 잘해주셨습니다. 이후 잔고장은 전혀없고 다만 연비는...2.5나오면서 더 좋아졌던데 배기량 대비 타사대비 그렇게 만족스럽진 않습니다..시내에서 2자리 볼일은 거의 없습니다. 스팅어 부속이 또 생각보다 비싸더군요..다만 이 모든 단점을 상쇄할만한건 스팅어 멤버쉽으로 엔진오일 교환이나 에어컨필터등을 일정횟수로 무상교환 할 수 있고 사용은 안하지만..1년간 일정횟수로 방문세차 무료, 멤버쉽가 제휴된 레스토랑 50\\\%할인으로 연간 8회인가 이용할 수 있는 것도 굉장한 매력이었습니다..
댓글
13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첫 외제차를 두고 고민을 많이했어요 BMW와 벤츠사이... 예전부터 타고싶었던 차는 벤츠였지만 요즘 토론하시는 글들 보니 BMW추천하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이 고집을 꺽을수가 없어 벤츠로 고





BMW X4 20i xDrive M 스포츠 X
일단 6개월의 대기끝에 받아서 너무좋구요. 아직은 실감이 안나네요. 일단 BMW라는 자체가 좋네요 내쇼날에서 받은 에디션 차량입니다 ,아직은 잘달립니다.184마력에 29토크라고 딸릴줄 알았는데 전







BMW 3시리즈 320i 럭셔리
현기차 끌다가 독삼사 알아보던중 최종은 bmw선택했습니다. a6, 5시리즈,e클은 회사 출퇴근하기가 심히 좀 부담되고, 보여지는 것도 있고해서.. 입문용으로 320i lux를 선택했습니다. 20년식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디자인,연비,출력 다 마음에 듭니다. 독3사 렉서스 전부 시승하던 중 마지막으로 시승한 6기통 디젤을 시승하는 순간 고민 끝. 이미 정신차리고 보니 주차장에.. ,장거리 크루징을 자주하는 특성상






벤츠 A-클래스 A 220 세단
생각보다 크다?. 생각보다 잘나간다. 생각보다 괜찮다 옵션의 아쉬움 사이드미러 작음 ,사이즈의 느낌치고 차 괜찮네요 190마력 30토크쯤으로 알고 있는데요. 잘나가구요. 브레이크의 응답은 조금 느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여러모로 가격대비 옵션 및 승차감 면에서는 아쉬운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전기차 특유의 주행질감 및 가속감은 아직까지는 타사 추종을 불허하는것 같습니다. 특히나 자율주행 부분에 있어서는 타사와 넘사벽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전체적으로 4기통 동급 비즈니스 세단에서는 최고의 선택~~ ,출고한지 이제 두달. 길들이기 중이라 Y영역대까지는 아직~ 320d(f30) 6년 운행 후, E클 220d 익스 신차로 구매했다가 만족도





벤츠 GLC-클래스 GLC 300e 4MATIC 쿠페
11월말쯤 어마어마한 x4대기 압박에 못이겨 포기하고 비슷한 사이즈의 쿠페형 suv찾다가 정착했습니다. 지금 타고다녀보니 만족하는건 phev의 정숙성과 경제성 그리고 토크감입니다. x4 20i를







아우디 A6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가성비 킹 ,가속할 때 엑셀 반응이 반박자 느린거 빼고는 괜찮음 콰트로 덕분에 코너에도 기존 ff차랑보다 딱 붙어 가는 느낌에 눈길 주행도 안정적 ,외관, 실내 다 좋은데 휠이 쓰레기 ,옵션이 국산




폭스바겐 파사트 GT 2.0 TDI 프레스티지
18년 6월에 출고한 18년형 페리전 파사트gt 프레스티지등급입니다 이번에 페리버전이 출시해서 비교해서 작성해봅니다 참고로 북미형 파사트와는 많이 다른 유럽형 파사트입니다 구매전 고민했던 다른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