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플러스


큐리아
19.05.21

7,207

최종거래가
7,67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530i M 스포츠 플러스






4.4점
총점



비교해본 차량들 ES300H, E220D, E300, S90 , CT6 우선 ES300H - 익스큐티브 내장 및 마크레빈슨 오디오, 연비, 넓은 뒷자석 및 렉서스 기대 내구성이 장점으로 다가옴 올드한 스티어링 디자인, 차량 운행시 풍절음(다소 시끄러움), 전륜구동, 다소 떨어지는 출력이 단점 E220D 및 E300 일단 아방가르드 깡통의 무옵.. 반자율주행, 도어클로징, 휠모양, 통풍시트, 전자동트렁크 서라운드뷰 등 옵션이 없음, 할인도 거의 없음 디젤은 이전모델에 비해 정숙하나 역시 디젤이라 세단에 주행거리가 적어서 선택이 망설여지고, 가솔린은 올해 페이스리프트 예정이라 ..또 망설여짐.. S90 시트무지편함, 안마기능, 사운드 품질 굳 전륜구동, 운행소음 있음 (풍절음 및 바닥소음) 연비도 나쁘지 않고, 디자인도 그럭저럭 괜찮고 한데 고급세단이라는 느낌을 못 받음 조용하고 착 깔리는 맛이 있어야.. CT6 2018년 형 1200가까이 할인해서 혹함.. 내부 무지 넓고 시원시원, 남자의 인테리어 와 익스테리어.. 엔진도 6기통!! 물론 연비는... AS가 지방이라 불편하고 너무 대형세단.. 풀옵션 타고 싶었는데 밑에 등급.. 결국 사게 된 530i M sports Plus 사륜빼고 M서스 까지 들어간 풀옵 모델 왠만한 옵션 다있어서 좋음 일단 시승시 가장 조용했음 저속 정숙성 및 외부소음 최저 사서 고속도로 올려도 조용하고 탄탄함 다만 타이어 그립이 너무 좋아서 도로사정에 따라 좌우 반동이 있음, 노면 꽉쥐고 달림. 타이어 좀 닳으면 좋아질듯.. 130-140 달려도 100정도 달리는 듯 매우 안정적 그 위는 길들이기 중이라 아직 안밟음 다만 타이어 그립 때문에 도로타서 좌우로 흔들거려서 무서워서 아직은 그 이상 가속도 못함 단점은... 일단 공조시스템 상방은 시원하게 잘나오는데 발쪽으로 바람 넣으면 미지근한 바람 나옴 이건 원래 그렇다는 듯 조수석사이드미러가 후진기어 넣으면 어디까지 바닥으로 쳐박음.. 버튼 위치 바꾸면 아예 바닥 안봄..





4점
디자인은 취향 남자다운 디자인 엠펙이라 스포티함, 휠 이쁨, 날렵한 맛은 없음 벤츠 아방보고 이차보면 넙치같음





4점
고급진 소재, 있을꺼 제위치에 다 있음, 수납이 너무 적음, 전체적으로 수납함 깊이가 애매함, 여성분들은 불편할 듯,





4점
편의사양은 굳, 안전도 에어백 8개 벤츠아방 깡통이 7개 차이는 동승석 무릎유무





4점
뒷자석은 넓은 편은 아님, 이 등급은 뒷자석 차양막 있음





4점
일단 조용함, 다만 서스는 잔진동까지 전달하여 도로가 안 좋은 곳 에서는 별로.. 이것도 길들이기 좀 되면 나아진다던데..





5점
주행성능은 나무랄 때 없음 밟는대로 나감.. 단, 스포츠 모드 기준임 콤포트는 적당하고 에코는 답답~





5점
고속주행시 15이상,스탑앤고 오토엔진스타트 등 연비 이 정도면 만족





5점
가격은 영맨을 잘 만나야함 포항 동성모터스 축구선수랑 이름 같은 박모사원 친절하고 정직하고 잘 챙겨줍니다.
댓글
13
벤츠 E-클래스 E 300 익스클루시브
일단 SUV를 사고 싶은 마음에 처음에는 GLC, GLC COUPE, X4를 후보에 두고 GLC는 AMG LINE의 비싼 가격과 STANDARD의 턱없는 옵션으로 포기, GLC와 X4를 시승하봤는데





벤츠 GLC-클래스 GLC 350e 4MATIC 프리미엄
링컨 하이브리드 mkz600 이랑 시승해봤는데 Glc 승차감이 탁월하게 좋았어요 ,쿠페 모양이 확실히 이쁜데 하이브리드는 없어서 아쉽네요 ,실내 디자인은 보통인듯 합니다 ,홀드가 정말 편리한 기






현대 코나 일렉트릭 프리미엄
세컨카를 고려하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전기차를 구매했습니다. 여러 전기차를 알아봤지만 디자인, 옵션, 유지비, 정비편의성 등 종합적으로 따저봣을때 코나ev가 딱이였고 바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닛산 엑스트레일 2.5 2WD 스마트
국산 산타페/트랙스와 수입 라브4와 x1과 비교하여 결정하였습니다 가성비의 측면, 향후 10년간 사용예전으로 패밀리 카로서도 손상이 없다고 판단하여 구매하게되었습니다 ,외관 앞 그릴은 유려하며





KG 모빌리티 티볼리 에어 가솔린 RX 4WD
니로하이브리드와 비교하다 구매했는데 연비차이는 많이나지만 차값이 600~700만원 더 저렴해서 연비차이는 어느정도 상쇄되고 트렁크가 엄청넓고 4륜까지 되다보니 2500만원수준으로 거의 풀옵에 4륜까






벤츠 C-클래스 C 220d 아방가르드
첫 차를 구입하는데 1년이란 고민을 했고 벤츠와 비엠 사이에서 많은 고민 했습니다. C클과 3시리즈가 작다는 얘기가 많았지만 생각보다 작지 않다고 느꼈고 트렁크도 생각보다 넓습니다. 무엇





렉서스 ES 300h 럭셔리+
e300 530i s90 을 비교했습니다. -e300 : 실구매가가 가장 저렴했으나 (가장 많이들 하시는 아방가르드+p20) 도로에서 너무 많이 보이고 뒷좌석이 너무 불편했습니다. (비교대상





혼다 CR-V 4WD 투어링
토요타 라브4(신형), 닛산 엑스트레일과 비교하였습니다. 서울 모터쇼에서 위 3종을 관심있게 둘러 봤고, 시승기도 꼼꼼하게 비교해 봤습니다. 닛산은 네비가 최악에 마감품질이 떨어져서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