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5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개고기수육
21.02.03

8,801

최종거래가
5,3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4.3점
2009년경 강남에서 알바할때 A5쿠페 보고 반해서 담아두다 10년만에 첫 새차로 사왔어요










4점
1. 스포츠세단이라 그런지 편한 느낌은 아니에요 다만 전자댐핑이 있어 방지턱은 괜찮은거 같은데 없는 모델을 타보지 않아서 비교불가.. 2. 전륜구동 베이스? 비교적 앞쪽에 있는 엔진 위치? 때문에 언더 성향이 있다는데 커브에서 좀 몰아붙이면 느껴지는것 같으면서도 동급의 후륜구동차량(포터, 마이티 밖에 안타봄)인 bm 4시리즈나 벤쮸 c클을 타볼기회가 없어 확실하진 않음.





5점
이거 출시할때 이미 2020 페리 사진이 돌았었는데 보고선 바로 이걸로 마음 굳힘ㅎㅎ 잠깐 앉아봤는데 차가 내몸을 감싸는 느낌이 들음ㅋㅋㅋ 오버스펙인거 같지만 20인치 휠이 특히 좋은데 벌써 휠빵당함 ㅅㅂ 첫차라 나름 신경쓰고 거지같은 길은 거의 가지도 않았는데 타이어 두께보면 안찍히는게 이상할수도.. 타이어 265 30 20임





4점
엉차, 사이드 어시스트 없음 .. 이중접합 유리아님ㅋ 페리버전은 있는거 같기도? 330i 엠팩이랑 고민 했는데 전동트렁크 없는거 보고 빈정상해서 바로 리스트에서 빼보림.. s60은 웨이팅ㅋㅋ 트렁크 개크고(스포트백) 발차기로 자동 여닫기 쌉가능 요즘 유행? 인 훼이크 머플러 아님 ㅋ





4점
고급유 먹여주는데 한달에 네다섯번 밖에 못타서 잘 모르겠음.. 휠이 휑해서 그런가 철분제거제 뿌려도 포도쥬스 생샨량이 많진 않음
댓글
7
벤츠 CLS-클래스 CLS 450 4MATIC AMG 라인
정말 많은 고민하고 샀는데 사고나니 좋은 점도 있지만 아쉬운 점도 보이네요 ,차를 잘 몰라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탑니다. ,이 차를 선택한 이유. Amg GT랑 고민했는데 승차감이 너무 딱딱하다고





BMW 5시리즈 520d M 스포츠
만족 하며 타고있지만, 다시 과거로 돌아가 구매한다면 상위트림(530d or 540i)으로 선택 할 것 같습니다. ,큰 덩치에 비해 잘 치고 나갑니다~ 보조칩까지 장착하면 3천씨씨 부럽질 않네요;ㅎ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부모님 차여서 고민 많이해서 겟차에 문의글 남기고 그랬는데 많은 분들이 도움을 줘서 드디어 오늘 차 받았습니다 , 더 몰아봐야 알겠지만 묵직한 맛이 좋다고 하시네요 ㅎㅎ ,디자인은 너무 이뻐요




벤츠 E-클래스 E 300 아방가르드
4.0 ,주행성능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치고나가는게 부드럽고 고속도로에서 차없을때 부드럽게 엑셀 밟으니 180인데도 그정도로 달리고있다는게 느껴지지가 않더라구요 ,명실상부 벤츠 감성 디자인 엠비언트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OC
볼보S60, 밴츠C200, 제네시스 G80 2.5 중에서 고민하다가 선택함. Comfort 모드에서는 중후함이, Sport모드로는 강인함을 느낄 수 있어요. ,급커브에서 차량 제어가 예술입니다. 연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아버지 차량 14년 만에 교체하셨습니다! 볼보, bmw 제네시스 모두 시승하고 530i xd와 e250ex 대기 걸었다가 결국 50대는 벤츠가 더 낫다라는 결론에 벤츠로 구매하셨습니다! 2000c





BMW X3 20i xDrive 럭셔리
4인(3살,1살) 가족 패밀리카로 작년부터 suv 로 고민하던중 f바디보다 커진 g바디와 동급수입suv 대비 풍부한 옵선에 X3를 택하고 작년 9월부터 대기탔습니다. 기다리다보니 한해 넘어가고 21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럭셔리 OC
우연히 테슬라 타는 친구의 자율주행에 충격을 먹었습니다. 돌아보니 다들 반자율주행은 쓰고 있더라고요. 기변시기란걸 깨달았죠.디젤16만탐!통풍시트 반자율주행 4륜 만족하는 차로 알아보는데.벤츠는






벤츠 A-클래스 A 220 세단
가격과 급에 맞지않게 빠르게 치고 나가고 잘달립니다 시내 위주 에서도 공인연비만큼은 나와줍니다 크기가 크지는 않아 뒷좌석이 좁을 수는 있으나 뒷좌석에도 성인이 타고가기에 무리없는 공간크기입니다 깡통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아무래도 기존에 몰던 차 크기가 크지않아서 그런것인지 모르겠습니다만 묵직하네요. 다만 핸들링에 있어서 승차 모드로 해놓으니 코너 시에 핸들이 가볍게 돌아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