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팔영토마토
21.04.18

7,771

최종거래가
5,243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






4.5점
출고한지 아직 한달이 안됐네요. 첨에 A4구매하러 갔다가 A5실물보고 맘 바꾸고 45TFSI로 견적 알아보다가 40TFSI 출시되어 크게 옵션차이도 없고 막 밟고 다니는 스타일도 아니고 연비도 40이 조금 더 좋고 가격도 더 싸서 바꿨습니다.








5점
이제 막 천킬로 넘었는데 나쁘지 않네요 밟으면 밟은데로 잘 나가는거 같고 정숙한 편인거 같아요





4점
솔직히 앞모양이 아반떼스러움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이쁩니다. 외장 블루랑 화이트랑 엄청 고민했습니다. 블루가 진짜 색이 고급진색이라 더 예뻐보이는거 같은데 얼마안가 질린다는 말을 너무 마니 들어서 무난한 화이트로 했는데도 블루가 아련거리네요





5점
옵션은 어라운드뷰 말곤 뭐 거즘 다 있는거 같은데 딱히 쓰지도 않아서 불편한게 없어요





4점
고급유 권장이라 고급유 넣고 있습니다. 한번 넣을때 8~9만원 사이 들어가고 760키로 뜨네요.
댓글
15
벤츠 E-클래스 E 220d 아방가르드
아반떼 타다가 2018년11월에 받고 대략2년반 탔는데 만족 스럽습니다. 일단 출퇴근 50km인데 한달에 한번 기름 넣습니다.. 디젤? 다만 옵션...와이드콕핏은 애프터마켓에서 했고 완전 만족?






기아 K8 3.5 시그니처
따끈 따뜬 갓 나온 기아 K8 3.5 시그니처 2WD 입니다. 제가 겟차 1호 오너의 리뷰를 쓰게 되었네요 ㅎㅎ 넉넉한 6기통 엔진, 넓은 실내 공간, 뛰어난 정숙성, 신차효과로 어딜가나 시선 집중






볼보 S90 B6 AWD 인스크립션
새차라서...그리고 오랫동안(3~4년) 알아보고 산 차라서 만족합니다. 다시 산다고 해도 대기만 아니면 S90 B6 사겠습니다. ,승차감 좋고 300마력 42.8토크가 넘는 차라서...힘에 대한 생






포드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패밀리카 고민끝에 결정했네요 와이프가 큰차를 좋아해서...ㅋ 가성비 좋은듯해서 바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차라 마감이 좀 부실한거 빼고는 만족합니다 ,예전차에 비해핸들은 좀 묵직한편이고 덩치에비해 잘나





포르쉐 718 박스터 718 박스터 GTS 4.0
미드쉽 수평대향 6기통 4리터 자연흡기 거기에 포르쉐 더 이상의 수식어가 필요한지? 이보다 재밋고 하차감 있는 차는 없다고 단언할 수 있음 ,노멀에서 무난한 고성능 차 느낌이라면 스포츠모드로 바꾸는





볼보 S90 B6 AWD 인스크립션
400만원 차이로 300마력의 넉넉한 힘에 AWD의 안정적인 주행으로 B5의 단점을 보완한 차입니다. 이중접합 유리로 저속주행시는 조용하나 고속주행시 노면소음, 엔진음이 꽤 올라옵니다. (부담스러울





BMW 3시리즈 320d M 스포츠 패키지
생애 2번째로 구매한 차량인데, 역시 독일 기술은 차원이 다른듯합니다. 달리기 성능을 원하신다면 무조건 이차인듯 합니다. ,코너링이 제일 좋은 것 같고 제가 딱딱한 서스펜션은 처음이라 초반에는 힘들






BMW 8시리즈 840i xDrive M 스포츠 그란쿠페
계속 뒤돌아 보게 만드는 디자인, 큰 덩치가 무색한 가속/코너링, 의외로 잘나오는 연비, 후진보조/자동주차 신세계, 똑똑한 크루징, 스포츠 플러스 모드 후적음, B필러 하단 카본코어 엠블렘 크~~,





기아 K3 프레스티지
인생 첫차로 중고 준중형 차량을 구매하려 했는데 지나가던 올뉴K3 의 뒷태가 마음을 사로잡아 결국 새차 구매하게 된 케이스 무엇보다 연비가 가장 마음에 든다 ,가성비로 따지면 훌륭한 성능 ,뒤태가





제네시스 G80 가솔린 2.5 터보 파퓰러 패키지
오늘 차량 등록 했습니다. 작년 출시하자마자 계약했다가 초기 결함이 자꾸 나와서.. 취소 후 2월 재계약, 지난주 화요일에 인수 했습니다. 기존차가 10년전 디젤차라 신차 체감이 어마무시합니다. 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