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E 220d 익스클루시브

벤츠타고싶어여
21.06.26

3,044

최종거래가
5,2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E 220d 익스클루시브






5점
하루에 100km 이상 운전하다 보니 디젤로 바꾸었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5점
전에 타던 차가 bh380 이라 비교적으로 훨씬 재미는 있는거같아요(스포츠플러스일때)





5점
아직 20초반이지만 요런 디자인을 좋아해서 만족합니다.





5점
통풍없는게 더워요





5점
연비는 너무 잘나옵니다. 그리고 일시불로 구매하여 대출이나 할부 등은 없고 기름만 타면 되는 상태입니다. 또한 인증중고 보증덕에 지금은 걱정없이 타다가 군대갈 계획입니다.
댓글
7
누가내머리에똥쌈
역시 벤츠는 벤츠네요

0

0


소니7
크 시트색 멋지네요

0

0

룰룰랄랄
5200맞나요? 가격이.. 너무 저렴한데요?

0

1
그로박
구형중고 이신듯 합니다ㅎㅎ

0

0


울트라맨8
5200??? 오잉??? 너무 싼데용???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6GT 계약했다가 변경했는데 너무 잘 샀어요 가성비 그 자체 하차감보다는 승차감 1~2열 모두 만족 저도 좋지만 가족들이 더 좋아하네요 멀미도 안하고 넓어서 편안해해요 파노라마썬루프도 넓어서 좋구요 3열에 키180성인 탑승했는데 레그룸헤드룸 안닿게 시트 배치 가능해서 놀랐네요 좋은 딜러분 만나서 계약부터 출고 후 관리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BMW딜





람보르기니 우라칸 EVO 스파이더
페라리 F8 트리뷰토랑 고민하다가 자흡 10기통 배기음 하나로 선택했고 선택에 후회가 전혀 없네요. 이태리 감성은 말이 필요없고 이세상 차가 아닌 우주선같은 느낌입니다. 극악인 연비빼면 데일리도 가능할듯 하고 장거리도 편안합니다. 제가 느끼는 이차의 최대 장점은 편안함입니다. 리프트 기능으로 방지턱 문제 없고 승차감도 너무나 편안하고 배기끄면 10기통인지





벤츠 E-클래스 E 300e 4MATIC 익스클루시브
5천키로 운행 한 느낌 알려드릴게요. 단점은 부지런 해야합니다 2시간 완충이라 요즘은 차를 빼줘 야 합니다 트렁크 최악입니다 골프 나 여행 좋아하시면 구매하면 욕나오실듯 ㅎ 그리고 밧데리 무개가 장난 아니여서 항상 욱직한. 주행하는 느낌이 듭니다 ㅎ. 장점 은 데일리 카로 정말좋습니다. 요즘에 는 특히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OC
가성비의 아우디, 가슴으로 타는 벤츠 그러나 남자라면 가슴뛰는 BMW ,주행질감 여타 브랜드 비교불가 520의 출력이 부족하다는 글들을 가끔보는데 전혀.. 우리나라에 그렇게 쏠곳도 없음.. 가볍게 밟아보면 이미 160이상 ,디자인 압도적 호감 페리후 정점을 찍은듯 매번 안바뀌는 실내에 불만이신분들도 많은것같은데 오히려 BMW만의 아이덴티티를 잘살리고 있다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19살 (현33) 처음 운전할때 빼고는 국산차가 처음인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옵션, 주행질감이나 소재의 고급감, 디자인 어느하나 빠지는 것 없고, 특히나 전자제어서스펜션은 감이 다 느껴질정도로 발군입니다. 다만, 스포츠 주행은... 정말 안습입니다. ,생각보다 조향성이나, 반응이 빠릿하지가 않고 차가 너무 무릅니다. 아무리 스포츠모드니 뭐니 해도,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20d 어드밴티지
20d 출력은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그러나 역시 후륜보다 재미는 없네요ㅜ 좋게 말하면 안정적 나쁘게 말하면 노잼 그외 옵션 및 기타 자재등은 독일차라는걸 고려하면 딱 그냥 가격만큼 무난무난합니다. ,후륜에 비하여 재미는 없으나 핸들링도 안정적이고 출력도 나쁘지않아요. 제로백 7초중반 제로이백은 26~27초정도? 마력은 더 낮지만 실 가속력은 현기 구형 2.





KG 모빌리티 렉스턴 헤리티지 4WD 5인승
쌍용 그 자체입니다 아버지가 몰고계신 체어맨w cw600, 다음으로 바꾸신 V8 5000이 유난히 좋은 차라고 머릿속에 박혀있어서 그런지 쌍용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만히 보면 디자인은 참 잘 뽑아냈다는 생각이 들어요. 적당히 나가고, 적당히 잘 서고, 공간 좋고, 단단하고 자동차라는 이동수단에 이보다 더 과한걸 바란다면 돈이 많아야겠죠 ? 나이에 비해






기아 K5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6개월 탄 후기 다시 남겨봅니다. 하이브리드라 연비는 잘나옵니다. 주중엔 보통 시내주행 출퇴근. 주말엔 고속도로 주로 이용합니다. 고속도로타면 평균 연비는 22, 23정도 나오구요. 시내주행은 거리가 긴편이아니라 낮게나옵니다. ev모드에선 밟았을때 가끔 힘이 많이 안느껴질때 잇으며, 전기에서 엔진구동 변환시 꿀렁임이 있습니다. 스포츠모드시 팍팍 잘나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준수한 성능과 디자인, K옵션으로 가득. 아우디 할인 최대로 받으면 수입컴팩트 세단에서 가성비를 따라올 차가 없습니다. ,190마력 32토크에 0-100 7초대 가속성능이면 일상생활에서는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전면, 앞열 이중접합유리 덕분에 차급에 비해 조용하고 승차감도 좋습니다.(우리나라 승차감 판단기준 방지턱 넘는 느낌으로 봤을때 좋습니다.) 다만






벤츠 CLA-클래스 CLA 250 4Matic
amg gt라인업에서 내려오는 벤츠 디자인의 마지막 양심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을 디자인이 상쇄함 ,쿠페차량임을 감안하면 무난합니다. 크게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현세대 벤츠 디자인 중 단연 1티어. ,경쟁사들이 더넣으려고 발악할때 더뺄려고 노력하는 벤츠 ,신차니까 문제되는 부분은 없으나 지금 커버 이슈 있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