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XC90 T6 AWD 인스크립션


mrabbit
21.06.26

6,658

최종거래가
9,55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T6 AWD 인스크립션






3.5점
안전의 종점을 달리는 자동차








3점
2000cc, 4기통의 한계가 바로 보이는 자동차. 320 마력이지만 에어서스가 없어서 노면의 진동과 롤링을 바로 알수있다.





3점
평범함. 최근 더 이쁘고, 좋은 자동차가 많다.





5점
안전 옵션에 타협이 없는 차





3점
5년 10만키로까지 대부분 수리가 가능하다. 단, 6만 키로 전후에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베터리2개(메인, 스탑엔고) 등 소모품 교체 비용이 발생한다. 그래도 탈만함. 1년에 2만키로 기준으로 월 45만원~55만원 정도의 주유비가 발생
댓글
5
벤츠 E-클래스 E 220d 익스클루시브
하루에 100km 이상 운전하다 보니 디젤로 바꾸었습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전에 타던 차가 bh380 이라 비교적으로 훨씬 재미는 있는거같아요(스포츠플러스일때) ,아직 20초반이지만 요런 디자인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6GT 계약했다가 변경했는데 너무 잘 샀어요 가성비 그 자체 하차감보다는 승차감 1~2열 모두 만족 저도 좋지만 가족들이 더 좋아하네요 멀미도 안하고 넓어서 편안해해요 파노라마썬루프도 넓어서 좋구요





람보르기니 우라칸 EVO 스파이더
페라리 F8 트리뷰토랑 고민하다가 자흡 10기통 배기음 하나로 선택했고 선택에 후회가 전혀 없네요. 이태리 감성은 말이 필요없고 이세상 차가 아닌 우주선같은 느낌입니다. 극악인 연비빼면 데일리도 가





벤츠 E-클래스 E 300e 4MATIC 익스클루시브
5천키로 운행 한 느낌 알려드릴게요. 단점은 부지런 해야합니다 2시간 완충이라 요즘은 차를 빼줘 야 합니다 트렁크 최악입니다 골프 나 여행 좋아하시면 구매하면 욕나오실듯 ㅎ 그리고 밧데리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OC
가성비의 아우디, 가슴으로 타는 벤츠 그러나 남자라면 가슴뛰는 BMW ,주행질감 여타 브랜드 비교불가 520의 출력이 부족하다는 글들을 가끔보는데 전혀.. 우리나라에 그렇게 쏠곳도 없음.. 가볍게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AWD 파퓰러 패키지
19살 (현33) 처음 운전할때 빼고는 국산차가 처음인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옵션, 주행질감이나 소재의 고급감, 디자인 어느하나 빠지는 것 없고, 특히나 전자제어서스펜션은 감이 다 느껴질정도로







BMW 2시리즈 그란쿠페 220d 어드밴티지
20d 출력은 무난하니 괜찮습니다. 그러나 역시 후륜보다 재미는 없네요ㅜ 좋게 말하면 안정적 나쁘게 말하면 노잼 그외 옵션 및 기타 자재등은 독일차라는걸 고려하면 딱 그냥 가격만큼 무난무난합니다.





KG 모빌리티 렉스턴 헤리티지 4WD 5인승
쌍용 그 자체입니다 아버지가 몰고계신 체어맨w cw600, 다음으로 바꾸신 V8 5000이 유난히 좋은 차라고 머릿속에 박혀있어서 그런지 쌍용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가만히 보면 디자인은 참 잘 뽑






기아 K5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6개월 탄 후기 다시 남겨봅니다. 하이브리드라 연비는 잘나옵니다. 주중엔 보통 시내주행 출퇴근. 주말엔 고속도로 주로 이용합니다. 고속도로타면 평균 연비는 22, 23정도 나오구요. 시내주행은





아우디 A4 40 TFSI 프리미엄
준수한 성능과 디자인, K옵션으로 가득. 아우디 할인 최대로 받으면 수입컴팩트 세단에서 가성비를 따라올 차가 없습니다. ,190마력 32토크에 0-100 7초대 가속성능이면 일상생활에서는 충분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