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i오너에 e250시승기

5오너
23.09.28

3,768

100
E 250 아방가르드






3.5점
싸구려틱한 내장제 디자인은이쁜 보기좋은 싸구려느낌





3점
주행성능은 변속기빼면 괜찮음 너무단단하지도 너무무르지도않는느낌 다만 몸이 bmw에 길들여져 빠릿하고 엄청부드러운 엔진질감 미션등 너무모자란느낌 핸들은 잡을때마다 너무 재질이안좋아 기분이 별로임 하지만 독일차는독일차 고속들어가면 안정감이 bm과다른느낌의 안정감을줌 bmw5시리즈는 약간 땅에달라붙어서 안정적으로가는느낌이라면 e250은 낭창거리면서 안정감을줌 bmw 180km에서는 진짜 속도감별로안느껴지는데 e250은 좀느껴짐 하지만 국산차랑 비교할정도는아님 5시리즈비해서지 이정도면 고속도에 차만없다면 180으로 300키로이상 달릴수있을듯





5점
디자인은 이쁨 다만 너무내장제가 싸구려틱해 기분나쁜느낌 좀과장해서 아반떼 내장제보더 떨어지는느낌 디자인적으로는 훌륭함 무선 안드로이드오토없어서 너무불편





3점
옵션은 520이나 e250이느 비슷 딱 있을것만있는느낌





3점
연비520 고속도로타면 기본 17~19 저는 퀵다운안하고 속도올리고 130이나 140정도로감 e250은 똑같이하면 16정도나옴 나름괜찮 둘다 알피엠을 엄청안씀 bmw150km에 2천알피엠씀 벤츠도비슷
댓글
8
bercedes
좋아요누르고갑니다

1

0


은색차만탄다
저도 벤츠 실내 디자인 안 좋아합니다.

1

0



침챀
차량 가격 대비 소재가 좀 그렇긴 하네요

0

0


하꿍이
저도 e250 내장재가 너무 싸구려틱해서 실망이 컸어요ㅋㅋ

0

0


초크미
ㅎㅎ 벰베타다가 벤츠 타보면 다들 비슷한 느낌을 받는것 같아요. 공감~

0

0


모미락
E250하고 350도 약간 비숫한듯하면서 다르네요

0

0
E300d 4matic 쿠페 시승해봤습니다
3인 가족용 예쁜 차량을 알아보던 중에 E클래스 쿠페가 눈에 계속 아른거려서 제원, 성능 등 유튜브, 후기 등을 읽어보고 차량비교 글도 올려가며 겟차 분들의 의견을 묻기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미련이 남았는지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마음을 접자는 생각에 당차게 전시장에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사전에 담당자분께 연락드려 뒷자리 한번 탑승해보고 싶다 요청드렸기




S63 vs Lambo Urus vs E53 Coupe
롱텀 시승기를 쓸만한 게시판이 없어 여기에 써봅니다. S63 퍼포먼스 4년, 우루스 2년반, e53쿱 1달 되었고 bmw 535i GT 를 13년 가지고 있었습니다. S63 : 612마력 92토크의 세단 엔진의 끝판왕에 가까운 성능, 8기통의 끝내주는 중저음 사운드, 세라믹 브레이크의 믿음직스러운 확실한 성능, 디





렉서스 RZ450e 럭셔리 시승기
'안정적으로 운행하기 좋은 전기SUV' 이지만.... 같은 브랜드의 SUV인 RX 시리즈가 가장 큰 적이라 할수 있을것 같아요. 팀킬의 좋은예;; RX와 비슷한 주행감, 전기차지만 딱히 특출나지않은 출력, RX에 비해 2열의 편의옵션 부족, 빠르게 변하는 전기차시대에 너무 늦게 출시된 평범한 스펙이 렉서스 SUV를 보러 오는 소비자들의 눈길이 RX쪽으





BMW 7
차량이 고급스럽지만 달리기 성능은 좀 굼뜨고 힘이 없게 느껴집니다 차가 크지만 운전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서스는 만족스럽고 편의사양은 뭐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4륜구동이 아니고 차량이 좀 더 크다보니 힘이 없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은 저는 괜찮은데 와이프나 여성분들은 아직 적응이 안되는것 같아요. 편의사양은 뭐 있을거 다 있으니 만족합니다. 연비는 3박4일






BMW M850i 그랑쿠페 시승기
V8의 부드럽고 쭉쭉 뻗는 힘과 + 여유있는 가속감과 + 어뎁티브 M서스펜션의 적절한 승차감 + 멋진 외관까지 모든게 잘 어우러져 고성능+럭셔리 GT쿠페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차. 단, 2열의 활용성은 좀 의문이 들어서, 이차를 사는 용도에 맞게 산다면 그랑쿠페보단 쿠페가 더 나은선택이란 생각이든다. 같은 엔진의 M550i가 4인용으로 더 적절하단 생각...





벤츠 EQE 350 SUV 4M 시승기
이전에 EQE세단모델이 너무 실망스러웠어서 기대를 안했었는데, 의외로 완전 다른차 같은 느낌에 전기SUV가 가질수 있는 장점을 잘 살리고, 최신 편의기능들(반자율주행+회생제동+HUD+어뎁티브 에어서스 등등)이 톱니바퀴처럼 잘 어우러져서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드라이빙을 만들어줍니다. 전기SUV다보니 실내공간도 넓고, 편의기능도 아쉬울거 없이 다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V8
남은 인생에 무슨차던 한대만 골라서 타라고 하면 지금은 이거 탈것 같아요. 브리티시 럭셔리의 고급지고 편안한 실내, 럭셔리한 승차감과 충분한 출력, 철없이 시끄러운 차가 아닌, 점잖으면서도 필요할땐 호랑이같이 으르렁대며 나가주는 반전매력. 911관 다르게 2열 거주성도 쓸만한 GT쿠페. 갠적으론 GT카 중에 정점에 있지않나 싶습니다. https://m.b





랜드로버 디펜더 130 D300 X-DYN HSE (23.5MY)
랜드로버 특유의 부드럽고 요트타는듯한 승차감. 어지간한 바닥면은 다 즈려밟고 사뿐히 가주는 서스. 광활한 실내와, 실용적인 공간활용. 시원한 음료를 꺼내먹을수 있는 생각보다 큰 냉장고. 디젤이라 연비도 좋음. 단, 엔진질감은 그닥좋은건 아님. 8인승이 꼭 필요하지 않다면, 트렁크 평탄화가 가능한 110이 더 나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D300 모델은 6기통





폭스바겐 골프 2.0 TDI 프레스티지
너무 만족하네요 골프타본분들이랑 리뷰어들이 왜이렇게 극찬하는지 알겠습니다 조만간 GTI장만할려고 GTI는시승차가없어 TDI로대신했는데 더기대하게되네요 투아렉 실내디스플레이화면 엄청거대하네요 티구안은 그냥저냥 폭스바겐 차들 나쁘지않네요 골프 투아렉 제타가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노면소음 조금 올라오는거빼고 단점을 찾을수 없었습니다 외관은 퍼펙트 내부는 깔끔하게







기아 EV9 어스 6인승 4WD (스위블 시트)
웅장한 크기와 미래지향적인 외장 디자인, 실내공간의 실용성은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출력(379hp)과 토크(71.4kg.m) 는 전기차 특성상 한번에 쏟아낼수 있어서, 이 크고 무거운차(2.5t)를 움직이는데에 모자람이 없네요. 단, 중간중간 느껴지던 묘한 언벨런스한 서스팬션은 좋다가도 응? 하는부분(갈피를 못잡는듯한 모습)이 있어서 이유는 모르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