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반떼 N N 2.0T [DCT]


한손에양말
23.10.26

2,066

35,600,000
N 2.0T [DCT]






4.8점
왜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난리인지 알겠는 가성비 최고의 펀카











5점
잘 나가고 잘 서는데 가장 인상적인 건 코너링입니다. 어떻게 돌려도 원하는 것 이상으로 빨리 돌아줘서 suv를 주로 타왔던 저에게 신세계로 다가왔습니다. 솔직히 직빨이 그렇게 빠른 차는 아닌거같은데 엔진 사운드와 로드 노이즈, 승차감이 스포티하게 다가와서 실제 속도보다 훨씬 빠르게 느껴집니다. 자갈 튀는 소리는 그대로 전달되고 풍절음도 꽤 있는 편입니다. 승차감은 한단어로 돌덩이라는 표현이 맞을거같아요. “펀카”라는 단어에 딱 맞는 차가 아닐까 싶습니다. + Mbti i인 저로써 시동걸때 소리가 너무 커서 매우매우 부담스러웠습니다





4점
이전 페리전 아반떼도 괜찮았는데 페리가 되면서 약간 찌부? 시켜논 느낌이라 아쉽습니다. 좀 더 보편적인 디자인에 가까워진거습니다. 다만 아쉬운 부분은 보닛과 휀다 사이 단차가 너무 커서 안의 구조가 다 보입니다. 렌트카라서 해당되는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꽤 신경쓰이더라구요





5점
달리기에만 집중해서 자세히 살펴보진 못했지만 열선시트와 어라운드뷰, 기본적인 주행보조장치는 다 있더라구요. 쏘카 옵션을 모르겠지만 dct,스마트센스? 만 들어간걸로 알고있습니다





5점
고속도로에서 N모드와 시내에서 에코 모드로 다녔는데 100km 정도 주행하고 10.x 찍혀있었습니다. 꽤 빠르게 다녔는데도 이정도면 좋은거같아요. 근데 의문점은 차의 공기압이 지나치게 높았습니다
댓글
16


초크미
넘넘 타보고 싶은 차네요. 이참에 쏘카나 함 이용해 볼까나요 ㅎ

0

1


한손에양말
첫이용 9900원으로 알고있는데 가보시죠!!

0

0

널쓰리
그래도 직빨 빠르긴 하더라구요 ㅋㅋ 옆에 가는거 보니까… 얼마나 밟은건진 모르겠는데…

0

1


한손에양말
빠르긴 빠르죠 ㅎ 풀악셀 아닐까요 ㅋㅋ 이 차는 풀악셀이 매력인 차니까요!!

0

0


촤상
공기압은 원래 저렇게 높게 넣어야 하는 차인가요?

0

1


한손에양말
모르겠습니다 렌트카라 누가 일부로 많이 넣어논거 아닐까요??

0

0



NamuOh
반떼 어라운드?!?!?!?!

0

0



동탄 현마허
저도 기회되면 재미나게 타보고 싶은차 !!ㅋㅋㅋ 사진 찍은 장소 공유는 어려울까요!?

0

2


한손에양말
어떤 사진 말씀하시는거죠?! 한옥 배경은 수원화성입니다

0

0



동탄 현마허
아아 수원화성! 설마 했는데 맞았네요 감사합니다

0

0


은색차만탄다
아반떼 엔은 제로백이 몇초나오나요?

0

0
동묘프리덤
펀카로는 정말 이만한 차가 없는거 같아요~ 다만 시내고 고속도로고 꼭 헛짓하고 다니는 애기들은 백이면 백 벨로스터n, 아반테n 이다보니 이미지가...

0

0
520i오너에 e250시승기
싸구려틱한 내장제 디자인은이쁜 보기좋은 싸구려느낌 주행성능은 변속기빼면 괜찮음 너무단단하지도 너무무르지도않는느낌 다만 몸이 bmw에 길들여져 빠릿하고 엄청부드러운 엔진질감 미션등 너무모자란느낌 핸들은 잡을때마다 너무 재질이안좋아 기분이 별로임 하지만 독일차는독일차 고속들어가면 안정감이 bm과다른느낌의 안정감을줌 bmw5시리즈는 약간 땅에달라붙어서 안정적으로




E300d 4matic 쿠페 시승해봤습니다
3인 가족용 예쁜 차량을 알아보던 중에 E클래스 쿠페가 눈에 계속 아른거려서 제원, 성능 등 유튜브, 후기 등을 읽어보고 차량비교 글도 올려가며 겟차 분들의 의견을 묻기도 했었습니다 그래도 아직 미련이 남았는지 제가 직접 경험해보고 마음을 접자는 생각에 당차게 전시장에 방문해봤습니다 ㅎㅎ 사전에 담당자분께 연락드려 뒷자리 한번 탑승해보고 싶다 요청드렸기




S63 vs Lambo Urus vs E53 Coupe
롱텀 시승기를 쓸만한 게시판이 없어 여기에 써봅니다. S63 퍼포먼스 4년, 우루스 2년반, e53쿱 1달 되었고 bmw 535i GT 를 13년 가지고 있었습니다. S63 : 612마력 92토크의 세단 엔진의 끝판왕에 가까운 성능, 8기통의 끝내주는 중저음 사운드, 세라믹 브레이크의 믿음직스러운 확실한 성능, 디





렉서스 RZ450e 럭셔리 시승기
'안정적으로 운행하기 좋은 전기SUV' 이지만.... 같은 브랜드의 SUV인 RX 시리즈가 가장 큰 적이라 할수 있을것 같아요. 팀킬의 좋은예;; RX와 비슷한 주행감, 전기차지만 딱히 특출나지않은 출력, RX에 비해 2열의 편의옵션 부족, 빠르게 변하는 전기차시대에 너무 늦게 출시된 평범한 스펙이 렉서스 SUV를 보러 오는 소비자들의 눈길이 RX쪽으





BMW 7
차량이 고급스럽지만 달리기 성능은 좀 굼뜨고 힘이 없게 느껴집니다 차가 크지만 운전하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서스는 만족스럽고 편의사양은 뭐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4륜구동이 아니고 차량이 좀 더 크다보니 힘이 없이 느껴집니다. 디자인은 저는 괜찮은데 와이프나 여성분들은 아직 적응이 안되는것 같아요. 편의사양은 뭐 있을거 다 있으니 만족합니다. 연비는 3박4일






BMW M850i 그랑쿠페 시승기
V8의 부드럽고 쭉쭉 뻗는 힘과 + 여유있는 가속감과 + 어뎁티브 M서스펜션의 적절한 승차감 + 멋진 외관까지 모든게 잘 어우러져 고성능+럭셔리 GT쿠페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차. 단, 2열의 활용성은 좀 의문이 들어서, 이차를 사는 용도에 맞게 산다면 그랑쿠페보단 쿠페가 더 나은선택이란 생각이든다. 같은 엔진의 M550i가 4인용으로 더 적절하단 생각...





벤츠 EQE 350 SUV 4M 시승기
이전에 EQE세단모델이 너무 실망스러웠어서 기대를 안했었는데, 의외로 완전 다른차 같은 느낌에 전기SUV가 가질수 있는 장점을 잘 살리고, 최신 편의기능들(반자율주행+회생제동+HUD+어뎁티브 에어서스 등등)이 톱니바퀴처럼 잘 어우러져서 좋은 승차감과, 편안한 드라이빙을 만들어줍니다. 전기SUV다보니 실내공간도 넓고, 편의기능도 아쉬울거 없이 다 있습니다.





벤틀리 컨티넨탈 GT 아주르 V8
남은 인생에 무슨차던 한대만 골라서 타라고 하면 지금은 이거 탈것 같아요. 브리티시 럭셔리의 고급지고 편안한 실내, 럭셔리한 승차감과 충분한 출력, 철없이 시끄러운 차가 아닌, 점잖으면서도 필요할땐 호랑이같이 으르렁대며 나가주는 반전매력. 911관 다르게 2열 거주성도 쓸만한 GT쿠페. 갠적으론 GT카 중에 정점에 있지않나 싶습니다. https://m.b





랜드로버 디펜더 130 D300 X-DYN HSE (23.5MY)
랜드로버 특유의 부드럽고 요트타는듯한 승차감. 어지간한 바닥면은 다 즈려밟고 사뿐히 가주는 서스. 광활한 실내와, 실용적인 공간활용. 시원한 음료를 꺼내먹을수 있는 생각보다 큰 냉장고. 디젤이라 연비도 좋음. 단, 엔진질감은 그닥좋은건 아님. 8인승이 꼭 필요하지 않다면, 트렁크 평탄화가 가능한 110이 더 나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D300 모델은 6기통





폭스바겐 골프 2.0 TDI 프레스티지
너무 만족하네요 골프타본분들이랑 리뷰어들이 왜이렇게 극찬하는지 알겠습니다 조만간 GTI장만할려고 GTI는시승차가없어 TDI로대신했는데 더기대하게되네요 투아렉 실내디스플레이화면 엄청거대하네요 티구안은 그냥저냥 폭스바겐 차들 나쁘지않네요 골프 투아렉 제타가 괜찮아보이더라구요 노면소음 조금 올라오는거빼고 단점을 찾을수 없었습니다 외관은 퍼펙트 내부는 깔끔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