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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신형 G90 출시 "연 2만대, 세계적인 럭셔리 세단으로 거듭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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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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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가 플래그십 세단 G90을 출시했다. 글로벌 시장 연평균 판매목표는 2만대로, 북미를 비롯해 중국과 중동 등 주요 시장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경기 용인시 소재 '제네시스 수지'에서 G90 미디어 이벤트를 열고 이달 중 고객에게 차량 인도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제네시스 장재훈 사장은 "G90은 오늘의 제네시스가 세계 시장에 자신 있게 선보이는 플래그십 세단이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보여준다"며 "제네시스는 지난해 글로벌 연간 판매 20만대 돌파와 글로벌 럭셔리 마켓 톱10에 진입했으며 2년 연속 국내 고급차 판매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연평균 2만대 판매를 목표로 한국 시장은 물론 북미, 중국 등 세계 주요 시장에 선보일 것"이라며 "더 많은 지역의 고객에게 제네시스 플래그십 경험을 전달하고 글로벌 고급차 시장의 새로운 기준과 방향성을 제시하겠다"고 전했다. 제네시스는 특히 초대형 럭셔리 세단의 연간 글로벌 수요가 23만대 수준으로 정체될 것으로 예측하면서, G90이 이 시장에서 2023년 8.6% 점유율을 기록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는 지난해 대비 약 3배 성장을 의미한다. 한편, 신형 제네시스 G90은 계약 첫 날 1만2000대를 돌파했으며 12일까지 18영업일 동안 국내 시장에서만 총 1만8000대 이상 계약됐다.
제네시스 신형 G90 출시 "연 2만대, 세계적인 럭셔리 세단으로 거듭날 것"

제네시스 신형 G90 출시 "연 2만대, 세계적인 럭셔리 세단으로 거듭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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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90 22년식
8,957 ~ 17,457만원
G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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