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80 디젤 2.2

부산g80
22.01.25

3,544

최종거래가
5,58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디젤 2.2






5점
제가출고한차는 22년식G80 디젤2.2입니다. 저는 영업직 일을하고 있기에 예전부터 디젤승용만 타고있었습니다. 연간2만넘는 키로수를 감당하기에는 휘발유가 부담이라 연비에 신경을 쓰고있었습니다. 10월 G80디젤이 단종되었단 말을 듣고 아우디 A6TDI 또는 K8 하이브리드 두개를 저울질하고있었습니다. 허나 영업사원이 디젤 계약취소차가 나왔다는 연락을 받고. 부랴부랴 확인하니 제가 예전 눈여겨보았던 테즈먼 블루에 브라운 시트가 떡하니 있었던거죠. 전 앞뒤가릴것없이 바로 계약금을 보내고 5일만에 집앞으로 차를 받을수있었습니다. 현재 한달정도 1,000Km 주행을 하였고 실연비는 16Km 이상 나오고있기에 아주만족합니다. 고속도로 주행시 20Km 이상도 나옵니다. 승차감도 걱정했지만 예전 제가타던 520D 와 비교해도 큰소음은 걱정안해도 될듯합니다. 단종되어 저와 인연이 없을줄 알았던 G80 디젤이 어느새 저의 애마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새해복많이 받으시고 안전운행 하시길 바랍니다.








5점
520d를직전타고있었지만 소음큰차이없습니다. 정말만족하며타고있습니다.





5점
3번째로많이팔린 태즈먼블루색상맘에들고 날렵한모습이맘에듭니다.





5점
깡통모델이지만 전방경고.반자율운전등 기본옵션에도만족합니다.





5점
엔진오일교환3장 5년10만보증에 만족합니다
댓글
6


겟덕
깔끔하게 예쁘네요 역시 지팔공

1

0


소니7
가겨 좋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2

0


울트라맨8
고급지군요!! ㅎㅎ

0

0


vi
멋지네요

0

0


GoFoward
축하드립니다

0

0
현대 아반떼 N N 2.0T [DCT]
현대에서 만들어준 마지막내연기관 펀카 ,280~90마력 ,아반떼 모습업그레이드버전 ,HUD가없는게 아쉬움 ㅠ ,아직 몇일안타서 돈들어갈대가 기름갑 말고는없내요





현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초년생 첫 차로서 만족감을 상당히 가져다 주는 차입니다. ,가솔린 차량 대비 만족스러운 초반 가속감과 정숙성이 좋은 점으로 다가왔습니다. ,디자인 자체에 혹평을 많이 들었던 터라 기대감이 낮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거의 모든 옵션을 추가시켰던 점이 구매한 부분 중에 가장 잘한 부분이 아닌가 싶어요. 장기적인 운행을 할 수 있는 부분으로





BMW 5시리즈 530e 럭셔리 P0-1
연비, 주행질감 등 가격 대비 최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라서 연비가 우수합니다. 주행질감도 스포츠 모드로 주행시 부족함이 전혀 없습니다. 물론, 완전 스포츠카 만한 성능은 아니지만 편안하게 타는데는 지장이 전혀 없습니다. ,페이스리프트 이후 디자인은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합니다. 이차를 구매하게 된 이유중 하나가 바로 디자인!! ,옵션은 레이저 라이트, 소





BMW 5시리즈 520i M 스포츠 패키지
30대중반에 접어들며, 기존에 신차로 구매하여 약 4년정도 운행하던 K5를 처분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아무래도 내년쯤 자녀계획을 갖고 있었기때문에 쏘렌토하이브리드를 계약하였으나.. 지금 아니면 언제 외제차 타보나싶어 BMW 520I MSP로 결정하였습니다. 계약당시 뜨뜨미지근하게 'K5 멀쩡한데 왜 바꿔?'라는 뉘앙스의 와이프도 520I 출고돼서





기아 스포티지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차량을 처음 타보는데 출퇴근시 편도 30키로 기준 연비가 17에서 19정도 나옵니다 그리고 정숙성은 덤이며 전기량만 충분 하다면 고속에서도 ev가 적극 개입하여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행성능은 생각보다 강력한 마력덕분에 훌륭합니다 고속으로 나가야할때 전기모터와 엔진이 같이 돌아서 부족함이 없습니다 1열 승차감도 좋고 2열에 앉은 가족들 얘기를 들어





아우디 A6 45 TDI 콰트로 프리미엄
평택에디션 45TDI 출고후기입니다. 지난주 가양에서 17km 출고받아 딜러분과 상의후 제가 직접 신차패키지 의뢰하여 작업하였습니다. 출고 바로 받는대신 당일 직접 MMI 리콜 진행. A6 차량이야 많이 아실거고, 와이프 차량으로 GV60, Q4 e-tron 예약중에 뜻하지 않았으나 급작스럽게 전혀 고려하지 않던 디젤차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가양이 집에서





BMW X7 40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6인승
아빠의 로망을 달성했습니다 큰놈이지만 핸들링이 워낙 부드러워 편안하네요 아직 길들이기 중이라 많이 밟아보진 못했지만 잘 치고 나가네요~!! ,주행성능 핸들링 모두 대만족 ,DPE는 흰색에 타루투포 시트가 역시 최고의 조합이네요 ,모든 편의사항이 갖춰진 녀석 ,연비는 역시 덩치가 커서 살짝 아쉽지만 유지하기에는 불편함은 없네요





푸조 5008 GT 팩 2.0 BlueHDi
연비도잘나오고 토션빔이라걱정했는데 승차감도좋아요 ,핸들링 고속안정성 만점 ,페리전보다맘에듭니다 ,차선유지 정차시출발어댑티브 충돌감지 ,공인연비이상나와요





BMW X3 20i xDrive xLine
6-7천만원대의 차량을 고민했습니다. 세단과 suv중 suv를 최종 결정했고 X3구매전 같이 고민했던차량은 벤츠GLC , 아우디Q5, 제네시스Gv70입니다. 다시승해보았고 Q5가 매력적으로 느껴졌으나 출고가 x3가 더빨라 출고를 진행하였습니다. 20i이기때문에 출력부분에 있어서 걱정했으나 실생활 스트레스 1도 안받을정도이며 디자인부분 그리고 가격대비 옵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반도체 이슈 전 거의 최대할인받아서 산 막차로 구매했습니다 주행성능 승차감 디자인 모두 너무 만족스러워 운전이 즐겁습니다 ,저속에선 핸들링이 매우 부드럽고 고속에선 묵직합니다 구매 전 520i와 고민했는데 최근 520을 대차받아 주행해보니 저속에서의 빠릿함은 520도 좋았으나 확실히 마력차이는 무시 못하더군요 고속도로에 차가 없을때 한번씩 밟아보는데 가속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