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V70 가솔린 2.5 터보 2WD

junetech
22.02.20

5,882

최종거래가
5,60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가솔린 2.5 터보 2WD






4.3점
세컨카로 독3사를 차례대로 3번경험하곤 친철하지만(?)친절하지못한 서비스센터에 질려버려 국내차로 보던 중 아내가 한눈에 반해버려 3개월이라는 요즘 말도 안되는 대기를 뚫고 몇일전에 데려왔습니다.








5점
연비등 문제로 주로 디젤을 타다가 가솔린차를 경험하니 정숙성과 소음이 확실히 좋습니다. 다시는 디젤로 돌아가지말자고 아내와 약속했습니다.





5점
디자인은 정말 깔끔합니다. 코로나 피해만 아니였어도 다음 로망차가 포르쉐 마칸이었는데 조선마칸으로 스스로 합리화했습니다 ㅎㅎ





4점
국내차는 깡통이 다했다가 이해됩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기능이 다 들어가있어서 썬루프외에는 필요한 기능이 있나싶습니다.





3점
그래도 나름 제너시스인데 블루핸즈 센터보고 경악했습니다. 분당점부터 차곡차곡 생기길 바래봅니다. 연비는 어쩔수없지만 고급유로 잘 길들여서 타보겠습니다.
댓글
12
아우디 A4 35 TDI 콰트로
독삼중 막내의 자리를 맡고있고, 한때 세련미를 담당(?) 했던 아우디의 컴포트 세단. 시간이 지날수록 디젤엔진 특유의 진동과 떨림 빼곤 만족합니다. ,디젤세단을 처음 탔을때는 굉장히 놀랬어요. 수치






링컨 에비에이터 블랙 레이블
와이프와 딸아이(8세) 그리고 저까지 가족 모두를 만족 시켜주는 차 입니다~ 구입하기 위해 준대형 SUV 중 GV80, X5, GLE450, XC90, AVIATOR 5대 시승해보았고(와이프, 딸아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2C5]
다른분들처럼 e클,5시리즈,g80중에 고민을 많이했었습니다. 벤츠의 감성, 5시리즈의 반응, g80의 편의와 시승을 다 해본 결과 최종적으로 10월 a6를 계약을 했습니다. 하지만 반도체 이슈로 할





BMW 5시리즈 520d 럭셔리 SE
연비좋고 럭셔리서스라 승차감 부드럽고 나름만족했던 차 ,승차감 부드럽고 핸들링 적당하고 시내주행에서는 만족했으나 고속에서는 약간 답답했습니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나 8만넘어가니 겨울에 진동은 후덜덜했






BMW 3시리즈 투어링 M340i 투어링 xDrive
잘달리고 잘서고 승차감 좋고 트렁크공간 넓어 아주 편합니다 할인은 스마트 금리 2.39% + 재구매할인 받았습니다 다음에 또 차량을 구매한다면 또 왜건으로 구매할거같습니다 ,실키식스 이걸로 끝입니






BMW X3 M40i xDrive
21년식 x3m40i 입니다 6기통 3000의부드러움과 처음접해보는 가속감이 신기했습니다 2톤짜리차가 이정도로..? 빠지는것없는 풀옵션 (썬블라인드,뒷좌석리클라이닝,하만카돈 등..) ,핸들이 5실






제네시스 G80 가솔린 3.5 터보 스포츠 AWD 파퓰러 패키지
Gv80 타다가 suv 불편해서 세단으로 넘어왔습니다 ㅋ 렉서스 RX350 -> A7 55tdi -> gv80 디젤 -> g80 3.5가솔린 이렇게넘어왔는데 거의 7-8년을 디젤만타다 고급휘발유





BMW M3 컴페티션
꿈에 그리던 m3 드디어 샀습니다 젊은 날 즐겨보라고 허락 해준 와이프 정말 고맙네요 ㅎ 안전 운전 하겠습니다! ,차고 넘쳐요 무거워졌다 dct가 아니다 말이 많은데.. 일반인 시각에선 하나도 느껴





링컨 에비에이터 리저브
일억 미만 애 셋 패밀리 차량으로 좋아요 차량 구매로 6개월 고민하다 갑자기 모든 차량이 할인이 없어짐에 따라 어쩔 수 없이(?) 선택한 차인데 막상 출고하고 보니 좋은 것 같습니다 하차감 따위는





기아 K5 1.6 가솔린 터보 시그니처
20년 4월초에 1.6터보 시그니쳐 유보,드와,파썬,HUD 옵션을넣고 출고하고 한달정도 운행하다가 19인치 순정휠로 맞교환하여 2년 좀 안되게 타고다녔습니다. 첫 신차였고 지방이라 세차장이나 다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