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큐브 충전기 요금 상향되서 난리네요


GoFoward
22.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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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맨8
에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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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oward
갑질이라고 난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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펠리 가솔린vs디젤
가솔린 유지비 너무 힘들까요?ㅜ



상폐 기로' 에디슨EV, 소액주주 만난다
쌍용자동차 인수 계약 해지 후 상장폐지 기로에 서있는 에디슨EV가 소액주주들과 만난다. 이번 주주 대상 간담회에서 거래재개를 위한 경영 정상화 방안 등을 제시하고 소액주주들의 성난 민심을 달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5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에디슨EV는 오는 8일 오후 2시 본사 4층 대회의실에서 주주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는 오는 22일 예정





호남대, '전기차 배터리 화재예방·조기진압' 연구 성공
전기차 화재 공포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호남대 전기공학과 교수 연구팀이 전기차량 배터리 화재로 인한 인명과 재산 피해를 막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다. 이번 연구는 정대원 교수 연구팀과 호남대 가족회사인 원기술이 공동으로 1년 6개월에 걸쳐 진행한 산학협력 연구결과물로서 산업통상자원부 공인시험 기관인 KOMERI(한국해양선박기자재시험연구원)





'대통령님, 약속하셨죠?' 2035년 내연기관차 생산 금지 촉구
쟁기념관 인근 도로에 내연기관차 신규 등록 금지를 요구하는 전광판이 설치됐다. 환경단체 그린피스는 5일 오전 대통령실 건너편에 위치한 서울 용산 전쟁기념관 앞에서 2035년 내연기관차 신규 생산 금지 공약 이행을 촉구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가로, 세로가 4.5m인 LED 전광판은 큰 글씨를 영상으로 띄워 도로에서 차를 운전하는 시민들도 쉽게 글자를 알





"디젤 없애고 전기차로 넘어간다"...쌍용車, 토레스 출시로 미래 시장 공략 가속화
"쌍용의 정체성을 되찾고 정통 SUV 명가의 지위를 회복한다" 정용원 쌍용자동차 관리인은 토레스 공식 출시 행사에서 이같이 말했다. 정 관리인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1년간 준비한 차량이다. 이번 토레스를 시작으로 내년 하반기에는 중형급 SUV 전기차를 출시하고 2024년 하반기에는 그 어떤 자동차 회사도 도전하지 않았던 전기 픽업을 선보일 것"이라





현대차 아이오닉 5, 올해 상반기 '전기차 판매 1위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아이오닉 5가 올해 상반기 국내 전기차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아이오닉 5는 수입차 대비 저렴한 가격과 421km에 달하는 1회 충전 주행거리를 갖춰 소비자들의 주된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5일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동안 판매된 전기차 중 현대차 아이오닉 5이 총 1만4179대로 가장 많은 판매대수를 기록하며





[하이빔]기아 전동화 경쟁력의 강화, 니로 BEV
기아의 컴팩트 SUV 니로에 배터리 전기차(BEV)가 추가됐다. 이로써 니로는 HEV 및 BEV 두 가지 친환경 제품만으로 구성이 완료됐다. 그리고 둘 모두 인기가 높아 출고를 기다리는 사람도 많다. 디자인과 상품성 향상이 가져온 결과다. 2세대 니로 EV의 상품성을 꼼꼼하게 분석해봤다. ▲상품성 2세대 니로 BEV는 최고 150㎾, 최대토크





전기요금 원가주의 강조한 정부…전기요금 인상 속도 빨라지나
윤석열 정부가 새로운 에너지정책 방향으로 '전기요금 원가주의'를 명시화하면서 향후 전기요금 인상 속도가 빨라질 전망이다. 과거 정부들은 물가 상승과 경제 위기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전기요금 상승을 인위적으로 막아왔지만, 현 정부는 전기요금에 '원가' 반영 의지를 강하게 나타낸 만큼 최근 급등한 유가 등의 영향으로 전기요금 인상도 불가피할 것으로 보인다.





기아 ‘봉고 III EV 냉동탑차’ 출시
기아가 ‘봉고 III EV 냉동탑차’를 출시한다. 5일 기아에 따르면, 봉고 III EV 냉동탑차는 지난 2020년 1월 출시한 봉고 III EV 초장축 킹캡 기반의 특장 모델이다.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급증한 시장 수요와 고객의 목소리 및 친환경 정부 정책을 반영하면서 기아의 목적 기반 모빌리티의 방향성을 담아 개발된 차량이다. 국내 온라인 식품 시장





'2000만원대 토레스' 벌써 3만대 주문.."코란도 2세·전기픽업도 나온다"
과거 쌍용차 전성기를 이끌었던 코란도, 무쏘의 디자인을 계승해 쌍용차 마니아들에게도 큰 환영을 받았다. 사전계약 첫날에만 1만2000대를 돌파하고 현재는 3만대 수준까지 늘어났다. 토레스는 이제 시작일 뿐이라는 게 정 관리인 설명이다. 그는 "(경영정상화 방법을)회사 내부적으로 치열하게 분석하고 논쟁했다. 그리고 결론 내린게 '브랜드 정체성을 찾자'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