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_Perf_P0-1


박쓰
22.04.24

3,469

최종거래가
5,010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320i M 스포츠_Perf_P0-1






4.5점
겟차를 통해 많은 분들의 좋은 글 그리고 가격 옵션 등의 정보를 쉽게 맛보고 좋았습니다. 저도 다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 조금과 신차가 나온 제 기쁨 거의 전부로 리뷰를 써봅니다. ㅋㅋㅋㅋ 반도체를 이유로 옵션등이 많이 빠지고 하는 현 시점에도 역시나 새차는 너무나 좋습니다. 컴팩트한 세단을 보고 계신다면 역시나 비엠3은 항상 유명한 차가 아닐까 합니다. 무거워서 끌어야 되는 느낌이 아닌 가볍게? 움직여 주는 뭔지 모를 미묘한 재미를 조금 느낄 수 있게 해 주는 차가 아닐까 합니다. 아! 당연하겠지만 널찍한 공간감은 당연히 안 느껴집니다. 그렇다고 성인 4명이 못 탈 공간은 아니고 충분하다 봅니다. 항상 그렇겠지만 애초에 고민을 하실 정도로 여유가 있으시다면 당연히 위 급이 좋습니다. 그리고 승차감은... 도로가 좋으면 좋습니다... 총평으로 저는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5점
기존차의 영향인 지 운전 중에 계속하여 앞이 무겁지 않다라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커브길에 산뜻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 외에 출력등은 항상 어디서 보나 낮다고 보고 듣고 했었는데 쫄보인 저에게는 충분합니다. 그리고 치고 나갈 때에 정말 쭈욱 나가는 맛이 있습니다. 이게 그 유명한 zf느낌인가요? 다만 제가 이상함을 자꾸 찾으려는게 있는 지 저속에서의 꿀렁꿀렁하는 듯한 이상한 기분이 있는데 적응이 필요한가 싶습니다.





5점
먼저 외관은 갖고 싶던 차이기에 너무나 만족스럽습니다. 강한 라인들, 비율 등 다만 내부는 무난 합니다. 첫 차가 아니라 그럴까요. 괜찮다 싶은 정도의 마음이네요.





4점
P0-1모델이기에 헤드업, 터치등이 빠지는 불상사는 없었으나 기존에 포함되었던 서라운드가 아쉽고 특히나 하만카돈을 포함할 수 없던 건 아쉽습니다. 그 외엔 기존에 너무나 잘 사용하던 통풍시트가 없다 정도입니다. 아참 반자율주행은 기존 차보다 차선을 너무나 잘 잡네요.(고속도로 항속기준) 득실이 있네요.





4점
당장은 신차이다보니 유지비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기존차가 디젤이다보니 유류비지출이 다소 커질 것 같습니다. 연비는 출퇴근은 공인연비수준(10내외) 고속도로 항속은 아직 살살 밟다보니 공인연비보단 조금 더 나은 수준(15-16)으로 조금 더 좋은 수준입니다.
댓글
9
BMW 3시리즈 320i M 스포츠_Perf_P0-1
소형 SUV (1.4터보) 타다가 넘어왔는데, 확실히 2.0이라 밟는대로 쑥쑥 잘나가고, 주행질감 촥촥 감기는 느낌 있네요? 네비게이션 이용은 적응이 안되서인지 아직 불편한거같아요.. 그냥 핸폰 끼






미니 클럽맨 쿠퍼 클래식
자동주차기능은 믿지 말자 ㅠㅠ 신형 c클 예약넣구 대기중입니다. ,핸들 묵직하며 초반 치고 나가기 부터 괜찮으나 역시 고속에서 소음과 진동이 심하네요 ,클럽맨 특유의 디자인 여성 첫차로 아주 이쁜






아우디 A6 45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상품성개선]
E세그먼트 차량 중 가장 뛰어난 가성비 21년식 상품성개선 차량으로 최고의 타이밍에 구입해서 잘 타고 다니고 있습니다 ,엔진 질감이나 가속감, 승차감 모두 만족입니다. 기존 차량이 14년식 K7이었





벤츠 E-클래스 E 250 익스클루시브
생각보다 가솔린느낌보다는 디젤같은 진동 오랜만에 승용차를 사서 아직 어색한느낌. 가장 선택폭이 많았을 가격대 포지션이지만 반도체 이슈로 최소한의 옵션삭제를 찾다가보니 결국 이클이였음 ,이제 20km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P1-1
C200 6년 운행하고 이번에 530i로 넘어왔습니다 출고 후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 ZF미션 반응성 인거 같습니다 승차감도 W205대비 너무 만족스럽고 시트도 너무 편합니다 ,ZF미션 반응성이 너무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쿠페
디자인 하나로도 구매가치가 충분했던차! 쿠페의 유려한 옆라인과 빵빵한 휀더가 보기만해도 흐뭇했었습니다. 지금은 팔고없지만 2010년대의 추억과 더불어 디자인때문이라도 다시 소장하고싶내요. ㅎ ,







BMW 5시리즈 520i 럭셔리 P1-1
국산차만 4대정도 끌어보고 이번에 5시리즈로 넘어갔는데 조용하고 주행감 너무 좋습니다 밟는 스타일이 아니기에 힘 부족한걸 아직 느끼진 못했습니다^^블랙, 화이트, 버니나 그레이 셋중에 많이 고민했는





BMW 6시리즈 그란투리스모 630i xDrive GT M 스포츠 패키지 OC
2021년 상반기에 P2, OC 둘중에 빨리되는걸로 받아 엠팩전용컬러인카본블랙oc로 받아 출고한지 벌써 11개월 17000km 이상 주행했네요. 가솔린타면 좀 적게탈 줄 알았는데 왠걸 6기통 필링






BMW M3 컴페티션
m340i 타다가 좀 더 자극적인 차를 원해서 6개월전 기변했던 차량입니다. 현재 6천키로 넘게 타고 있어서 장기 리뷰라고 생각해주시고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 차에 대해서 간단하게 평하자면...







기아 EV6 롱레인지 에어 2WD
전기차의 시대인것 같습니다. ,크루즈 2.0에서 넘어와서 주행성능 만족스럽고, 핸들링도 부드러운 편인것 같습니다. 대체적으로 만족 ,디자인은 뭐 최고입니다. ,원했던 등급으로 받지는 못했지만, 크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