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한시적백수
22.05.27

4,698

최종거래가
6,112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 [PAO]






4.5점
잘 달리고, 잘 서고. 예쁘기까지 합니다 가격만 안예쁘네요 1,2인가구나 미취학아동이 있는 가족의 세컨카로 좋을듯 합니다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썸네일](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0527/1653625139HqB6w.jpeg#IAgKDQCHV39lpodHp43GaLiQnx36Cow)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이미지1](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0527/1653625139pDVi5.jpeg#HPgVBYCHZ4iJiIh_d4aIh5dgSa9n9XQ)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이미지2](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0527/1653625139Wj72H.jpeg#HvgNDYL1hld5iYiNhmZndPNiPU-l9XQ)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이미지3](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0527/1653625139KvwAe.jpeg#J_gJDYKZineIiYePeEh3i8B5Ogd49XQ)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이미지4](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0527/1653625293RLGjA.jpeg#C_gJBIJYaJd8l3aEiHCGYHYIuPde)
![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이미지5](https://img.getcha.io/file/11/image_upload/20220527/1653625402Vs2Ka.jpeg#2_cNFYJ5aIeKeoeQiZdmiquaz4f59l4)





5점
이전 차가 재규어xe 디젤이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고속주행시 도로에 쫙 붙는듯한 느낌이나 코너 핸들링은 재규어가 좀 더 좋네요.(100% 주관) 가속은 아우디가 낫구요 이전 차가 디젤임에도 승차감이 만족스러웠는데(마운트 터지는 이슈가 있긴했지만) 요번 아우디도 승차감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시의 소음(풍절음 말고 엔진 소리?)은 새 차임에도 이전 차보다 상대적으로 큰 듯 싶은데요 후륜과 사륜의 차이일까요? XE는 세단답고 A5는 스포티한 느낌입니다 아직 운행 km가 적다보니 길이 덜 들어서일지도 몰라서 좀 더 몰아봐야겠지만 잘 달리고, 잘 서고 ^^ 대체로 만족합니다





4점
A5는 외관 디자인이 다했죠 이 차를 알게된게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프레임리스 도어나 스포트백 트렁크, 다이내믹 턴시그널램프 가 가장 만족스럽습니다만 실내는 외관에 조금 미치지 못해서 별 하나 뺐습니다 (실내 A6처럼 해주면 안되나요ㅠ) 스포트백이라 키 160 cm인 저도 천장 낮다는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뒷자리 180cm앉을 수 있습니다(욕은 좀 들을수도..) 5인용 승용차로 조회되는데 4인이 맞겠네요 대시보드 엠비언트가 없어서 따로 달아보았습니다...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에 동의하는 1인이지만..있는게 낫네요





4점
전자댐핑, 매트릭스 라이트, 크루즈컨트롤, 킥모션 되는 전동 트렁크 등 옵션 있을건 다 있습니다 무선충전 하나 빠진 pao 모델이지만 어차피 저는 안쓰는 기능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요즘 시국에 이정도 옵션이라니! 4월에 22년식 첫 출고라 할인이 크지않았지만 대기 이틀만에 출고받은거라 빠른 출고가 서비스였다 생각하려 합니다 아쉬운 점 중 하나는 오디오..막귀라고 생각했는데 이전차의 메리디안에 익숙해진 귀라 많이 아쉽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로 선택이라도 할 수 있음 좋으련만. 또 한가지는, 마이아우디 어플이 있지만 차에 대한 문열림을 제외하고는 정보조회만 가능한게 아쉽네요. 디젤이다보니 원격시동이 되면 유용했을텐데 아쉽습니다(재규어에서 잘 쓰던 기능이어서 비교가 되네요)





5점
시내주행시 연비 7~9km정도 나오고 고속주행시 17~20km 나오네요. 디젤답게 효율은 좋은데..올라버린 경유값이 안타까울 뿐입니다ㅠ 통신모듈 오류는 수정해서 나온거라니 두고보면 알겠지요. 5년 15만km로 보증이 긴게 운행을 많이하는 제 생활과 맞아서 선택하는데 한 몫 했습니다
댓글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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