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5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한시적백수
22.05.27

4,587

최종거래가
6,112만원
*최종 거래가는 추가된 옵션 금액까지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40 TD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트백 [PAO]






4.5점
잘 달리고, 잘 서고. 예쁘기까지 합니다 가격만 안예쁘네요 1,2인가구나 미취학아동이 있는 가족의 세컨카로 좋을듯 합니다











5점
이전 차가 재규어xe 디젤이었습니다. 전문가가 아니라 잘은 모르겠지만 고속주행시 도로에 쫙 붙는듯한 느낌이나 코너 핸들링은 재규어가 좀 더 좋네요.(100% 주관) 가속은 아우디가 낫구요 이전 차가 디젤임에도 승차감이 만족스러웠는데(마운트 터지는 이슈가 있긴했지만) 요번 아우디도 승차감 만족스럽습니다. 주행시의 소음(풍절음 말고 엔진 소리?)은 새 차임에도 이전 차보다 상대적으로 큰 듯 싶은데요 후륜과 사륜의 차이일까요? XE는 세단답고 A5는 스포티한 느낌입니다 아직 운행 km가 적다보니 길이 덜 들어서일지도 몰라서 좀 더 몰아봐야겠지만 잘 달리고, 잘 서고 ^^ 대체로 만족합니다





4점
A5는 외관 디자인이 다했죠 이 차를 알게된게 디자인 때문이었습니다 프레임리스 도어나 스포트백 트렁크, 다이내믹 턴시그널램프 가 가장 만족스럽습니다만 실내는 외관에 조금 미치지 못해서 별 하나 뺐습니다 (실내 A6처럼 해주면 안되나요ㅠ) 스포트백이라 키 160 cm인 저도 천장 낮다는게 느껴집니다. 그래도 뒷자리 180cm앉을 수 있습니다(욕은 좀 들을수도..) 5인용 승용차로 조회되는데 4인이 맞겠네요 대시보드 엠비언트가 없어서 따로 달아보았습니다... 튜닝의 끝은 순정이라는 말에 동의하는 1인이지만..있는게 낫네요





4점
전자댐핑, 매트릭스 라이트, 크루즈컨트롤, 킥모션 되는 전동 트렁크 등 옵션 있을건 다 있습니다 무선충전 하나 빠진 pao 모델이지만 어차피 저는 안쓰는 기능이라 크게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요즘 시국에 이정도 옵션이라니! 4월에 22년식 첫 출고라 할인이 크지않았지만 대기 이틀만에 출고받은거라 빠른 출고가 서비스였다 생각하려 합니다 아쉬운 점 중 하나는 오디오..막귀라고 생각했는데 이전차의 메리디안에 익숙해진 귀라 많이 아쉽습니다. 프리미엄 오디오 로 선택이라도 할 수 있음 좋으련만. 또 한가지는, 마이아우디 어플이 있지만 차에 대한 문열림을 제외하고는 정보조회만 가능한게 아쉽네요. 디젤이다보니 원격시동이 되면 유용했을텐데 아쉽습니다(재규어에서 잘 쓰던 기능이어서 비교가 되네요)





5점
시내주행시 연비 7~9km정도 나오고 고속주행시 17~20km 나오네요. 디젤답게 효율은 좋은데..올라버린 경유값이 안타까울 뿐입니다ㅠ 통신모듈 오류는 수정해서 나온거라니 두고보면 알겠지요. 5년 15만km로 보증이 긴게 운행을 많이하는 제 생활과 맞아서 선택하는데 한 몫 했습니다
댓글
7
춘식e
차 이쁩니다 ㅎ

0

1



한시적백수
예쁘면 다 용서합니다..🤭

0

0



탈퇴자
아우디는 a7과 a5가 선봉대인 느낌입니다.ㅎㅎ 멋진 디자인..안전 운전하세요

0

0


북곽선생
축하드립니다

0

0



동탄 현마허
오우 컬러조합 이쁩니다! 무충 빼고는 다 들어간거라서 그래도 이 시기에 다행입니다

0

0
벤츠 E-클래스 E 350 4MATIC AMG 라인
더이상 말이 필요없는 럭셔리+스포트 세단의 끝판왕 3단이상에서의 가속력과 핸들링은 매우좋으나 2단에서 3단 변속간의 특유의 급변속감이 불편 AMG라인 특성상 휠로인한 방지턱+포트홀 충격이 다소 강함 나 벤츠야 그것도 AMG라인붙은 벤츠야 다 좋은데 왜 에어서스펜션은 선택할수 없나 고급유라 리터당 최소 200원이상 더 필요






BMW X5 xDrive 40i xLine 7인승 P1-1
출고 후 시운전 겸 출근할때 타고 출근했습니다. 고속에서의 안정성에 매우 만족스럽고 의외로 노면의 소음이나 풍절음은 약간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에 mou할인까지 받아 좋은가격에 구매했고 앞으로 저희 식구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 즐기면 좋겠습니다. 항상 안전운전 & 무사고 기원 합니다!! 고속에서의 안정성이나 핸들링 변속등 다 좋습니다. 특별히 아쉬운





벤츠 GLC-클래스 GLC 300 4MATIC
와이프차로 뽑았는데 좋아하니 평점5점 줄려다 옵션이 준거에비해 추가된 옵션이 적어 0.2점 까서 4.8이라 생각합니다 잘나가고 잘서고 연비도 발크루즈로 11정도 나오는걸 보니 만족스럽네요 길들이기중이라 와이프가 조심조심타고 있지만 잘스고 잘 나가서 만족스러워 합니다 애초에 suv좋아하고 쿠페보다 일반형을 좋아해서 그런지 눈에 하트를 켜고 좋아하더군요 이번년





볼보 XC90 B6 AWD 인스크립션
1년여동안 7인승위주로만 gv80 에비에이터 q7 그랜드체로키 카니발 x5 gle등 계약금만 환수하니 400정도였는대 이게 내차였구나 라는듯이 운명으로 다가왔네요 2열 승차감은 동급비교 차량에 비해 단단해서 좋다고만은 못하겠네요 승차감 빼고는 괜찮습니다 4기통이라고 놀림 당하지만 볼보니까 꼭 6기통일 필요없어라고 자위하면서 타게됨 무난하니 튀지도 않고







BMW 5시리즈 530i M 스포츠 패키지 P1-1
전반적으로 모두 만족합니다 비엠이 이렇게 좋은 차인지 몰랐던 세월이 야속하네요,, 차에 대해 관심없던 시절이 차라리 그리울정도로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는 과연 어떤차가 제만족감을 채울 수 있을지 먼미래가 걱정되기까지 하네요 밟는대로 나갑니다 코너에서 핸들불안함없이 안정감있게 쓩! 전에타전 sm5는 핸들이 흔들흔들 꽉잡고 긴장했었거든요 ㅜㅜ 봐도봐도 멋있고





포드 머스탱 5.0 GT 프리미엄 쿠페
미국차를 좋아해서 잘 타고는 있는데 일반적인 관점으로 차를 본다면 아마 평점 3.5넘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5.5세대 타다가 6.5세대로 온거라 달라진 부분이나 좋아진 부분에 대해 체감이 많이 되지만 요즘 차들이 워낙 좋아서…애정을 가져야 탈 수 있는 차에요ㅋㅋ 요즘 세상에 굉장한 스펙은 아니긴한데 재미나게 타기에 부족하진 않습니다. mrc가 일하지





아우디 A5 40 TFSI 콰트로 프리미엄 스포츠백 [PAO]
4시리즈 대기하다가, 비슷한 컨셉의 차라고 해서 전시장에 아무 생각없이 A5 구경하러 갔는데 바로 가져갈 수 있대서 급격하게 선회하였습니다. 첫차라서 비교대상이 없어서 모르겠습니다.. 디자인만 보고 차를 골랐습니다. 실내가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긴 하는데, 타다 보니까 실내를 잘 안보게 돼서 무난하네요. Bmw 옵션 뭐 빠지나 스트레스 받았는데, 무선충





미니 미니 (3도어) 쿠퍼 S 클래식
포기 못해 ACC ! 풀옵션 2022 미니쿠퍼 3도어 S 작지만 편하다 세컨카로 구매했지만 조금 답답한 토크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 풀옵이라 acc가 있어 도심주행이 편하다 단 덩치가 타기엔 좁다 도로를 읽고 다니는 고카트 디자인 말해머해 귀엽고 프레임리스 디자인 굿 풀옵 모델이지만 메모리시트나 전동시트도 없고 통풍도 없지만 사악한 가격대 미니는 그






테슬라 모델 3 롱레인지
앞으로 지켜봐야겠지만 주차장 세우기 전 주행 해봤을때 승차감이나 회생제동 불편감은 걱정했던 것 보다 괜찮았으며, 단차도 거의 없습니다 더 타봐야겠지만 회생제동의 거부감은 크지 않았습니다 테슬라는 오토파일럿.. 어딘가 특정 브랜드를 닮은듯한.. 뭔가 허전하지만 멋져보입니다 오토파일럿.. FSD... 전기차라 특별한 관리가 내연기관에 비해 많이 필요치 않을






기아 모하비 마스터즈 6인승
6인승 마스터즈 렉시콘, LED ,HUD 출고후 튜온휠 교체(AP200) 휠너트 17mm 블랙 재고없어서 대기중 아직 신차라서 막 밟아보진 못했습니다. 기존 차로 IC출구 나갈때 들어갈때 비슷하게 움직여봤는데 큰 차이는 없지만 높다보니 움찔하네요 그리고 휀소리가 조금 큰편이라 휠 바꿨으니 휀 바꿔야겠습니다. 보쉬2센서 하시는거 같드라구요 디자인은 호불




